“이원석 머릿속 궁금해” ‘킬링 로맨스’ 개봉 후 관객 반응 터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제작 '킬링 로맨스'가 개봉 후 관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감자로 등극했다.
개봉과 동시에 Z세대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한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 제공 워너브러더스 픽처스,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영화사 이창 쇼트케이크)의 관객 리뷰가 화제다.
이미 저 세상 텐션 코미디 영화로 언론사 반응 또한 기존 리뷰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문장들로 채워졌던 '킬링 로맨스'는 관객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화제작 '킬링 로맨스'가 개봉 후 관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감자로 등극했다.
개봉과 동시에 Z세대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한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 제공 워너브러더스 픽처스,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영화사 이창 쇼트케이크)의 관객 리뷰가 화제다. 이미 저 세상 텐션 코미디 영화로 언론사 반응 또한 기존 리뷰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문장들로 채워졌던 '킬링 로맨스'는 관객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례적으로 금요일에 개봉하여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킬링 로맨스'는 개봉 후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 및 각종 연예 게시판의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킬링 로맨스'에 대한 신박한 후기들을 올리고 있으며, 이 글들이 인기 게시글이 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킬링 로맨스'는 관객 후기조차 비범하다. “19년 영화 인생 지금까지 많은 영화를 봐 왔지만 이영화가 끝날 때까지 단 한 번도 다음 장면이 내 예상대로 흘러가지 않았다. 이 영화는 한국에서 태어나 5수를 한 웨스 앤더슨이 수능 전날 꾼 개 꿈을 영화로 만든 것 같았다. 이원석 이 사람의 머릿속이 궁금해졌다”(Wat***), “한 줄 요약 JYP가 SM물리침. 이거 찍는 배우들은 웃음 참느라 어떻게 촬영 했을지…”(yiri***), “정말 만족스럽게 이상해서 기분이 묘하다..”(pape***), “현재 한국상업영화가 나에게 줄 수 있는 최대의 항복..”(Deci******), “어차피 강하게 갈릴 호불호라면 강력하게 미쳐보자”(cha****), “그동안 롤러코스터를 탄 영화 같다고 말한 평점들 다 취소한다. 이 영화는 안전벨트 없는 롤러코스터다”(Mina**), “나 태어나서 영화 평점 사이트에 처음 평점 올려본다. 이거 만든 사람, 참여한 사람 전부다 절로 보내야 된다. 뇌절” 등 신박한 리뷰들이 온라인을 장악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킬링 로맨스'는 관객들의 신선한 반응에 힘입어 입소문을 이어갈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