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빈나다, 오늘(15일) 신곡 ‘봄의 고백’ 발매…따뜻 감성 저격
싱어송라이터 예빈나다가 오늘(15일) 신곡을 발매한다.
예빈나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봄 기운 솔솔 피어오르는 새 싱글 ‘봄의 고백’을 발매한다.
그는 추운 겨울 동안 얼어붙었던 마음이 봄을 맞이하면서 따뜻하게 녹으면서 피어오르는 사랑에 대한 감성 저격을 향해 나선다.
신곡 ‘봄의 고백’은 활기차면서도 멜로디 위에 상큼한 보컬이 더해지면서 후렴구의 노랫말 ‘너에게만 속삭여줄게 I love you’의 부분에서 직접적인 고백으로 설레면서도 당찬 소녀의 감정을 사랑스럽게 담아내며 듣는 이들마저도 설레게 하는 곡이다.
특히 예빈나다의 러블리하면서도 부드러운 미성 짙은 보이스가 리스너들의 팬심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직접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하면서 상큼하면서도 활기찬 감성을 더하고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드러내면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속에서도 예빈나다가 카메라를 들고 만개한 벚꽃 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벚꽃 데이트에 나선 남자친구의 시점으로 바라본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의 모습을 선보이며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이들의 설렘을 고스란히 전한다.
예빈나다는 이번 신곡 ‘봄의 고백’ 발매에 앞서 SNS를 통해 발매 소식을 D-3 카운트다운과 함께 알리고, 공식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봄의 고백’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다양한 스포일러 콘텐츠로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다.
한편 예빈나다의 신곡 ‘봄의 고백’은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윈터, 청초한 여신 비주얼…도발적 청순美 ‘뿜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청순한 예쁨+토끼 같은 러블리함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이브 가을 화보, 시선 압도 비주얼+고급美 장착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허니제이, 생후 일주일 된 딸 모습 공개...붕어빵 부녀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로제, 중국발 마약 루머에 발끈 “허위 사실...법적 조치할 터”(전문) - 열린세상 열린
- 이재명, 열흘 뒤 또 선고 재판...25일 '위증교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법원 ″'문제 유출' 연대 논술 시험, 효력 중지″…가처분 수용
- '4만전자' 탈출 성공…삼성전자, 5만3500원 마감
-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한 쯔양 ″잘못된 사실 바로잡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