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추성훈, BTS 정국과 스파링 하는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추성훈이 절친 임시완, 토미 코치와 함께한 회식 현장을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추성훈과 임시완이 훈훈한 '절친' 케미를 발산한다.
또 임시완은 "이분이 세상에서 0.00001%에 드는 사람"이라며 추성훈의 경이로운 일화를 깜짝 공개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리기도 했다고 한다.
추성훈과 임시완의 유쾌한 회식 현장은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추성훈과 임시완이 훈훈한 ‘절친’ 케미를 발산한다.
이날 운동을 마친 추성훈은 임시완, 토미 코치, 매니저와 함께 단골 양대창 식당을 찾는다. 추성훈은 임시완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하기도 했다고.
본격 식사에 앞서 추성훈은 인간 착즙기로 변신해 일명 ‘추 하이볼’ 만들기에 나선다. 더불어 양대창을 폭풍 흡입하며 역대급 먹방력을 선보여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추성훈이 출연한 ‘피지컬:100’의 열혈 팬 임시완은 ’섹시야마’ 추성훈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두 사람의 오랜 인연 스토리를 대방출한다. 또한 추성훈의 딸 사랑이의 깜짝 놀랄 근황도 전할 예정이다.
또 임시완은 “이분이 세상에서 0.00001%에 드는 사람”이라며 추성훈의 경이로운 일화를 깜짝 공개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리기도 했다고 한다.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은 추성훈의 특별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안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추성훈과 방탄소년단(BTS) 정국과의 특별한 인연도 공개된다. 추성훈은 정국의 복싱 실력을 깜짝 공개하며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추성훈과 임시완의 유쾌한 회식 현장은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