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프리뷰]이지아, 이상윤 흔들기 위해 '자수'…"김원장 칼로 찔려서 죽였다"('판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아가 심소영을 죽였다고 자수하면서 이상윤을 정조준한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오늘(15일) 홍태라(이지아 분)와 표재현(이상윤 분)이 경찰서에서 대면하는 의미심장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지아가 심소영을 죽였다고 자수하면서 이상윤을 정조준한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오늘(15일) 홍태라(이지아 분)와 표재현(이상윤 분)이 경찰서에서 대면하는 의미심장한 사진을 공개했다. 승승장구하는 표재현의 선거 레이스를 뒤흔들 홍태라의 복수의 카드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홍태라가 자신이 무너져야 표재현을 무너뜨릴 수 있다며 비장한 결심을 했다. 김선덕(심소영 분)을 죽인 증거인 혈흔이 묻은 드레스를 챙기며 홍태라의 일촉즉발 행보를 주목하게 했다. 어머니 김소혜(오봄길 분)를 죽인 장금모(안내상 분)에 대한 적개심과 홍태라에 대한 집착으로 일말의 죄책감조차 없는 표재현을 홍태라가 어떻게 무너뜨릴지 궁금증을 안겼다.
무엇보다도 예고 영상은 홍태라가 "한울정신병원 김선덕 원장을 칼로 찔려서 죽였습니다"라고 자수하는 충격적인 전개가 담겨 긴장감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홍태라는 표재현의 경쟁자인 한경록(정재성 분)과 결탁한 형사(홍대성 분)의 취조를 받고 있다. 이어 경찰서에 있는 홍태라를 여유롭게 내려다보는 표재현의 표정이 의미심장하다. 경찰서 안에서 마주한 두 사람의 팽팽한 대립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태라가 장교진(홍우진 분)을 도와서 해치의 인체용 스마트패치 발표회를 막기 위해 구성찬(봉태규 분)의 집에 잠입한다. 또한 장도진(박기웅 분)은 민영휘(견미리 분)가 금조 지분을 빼앗기 위해 병상에 있는 장금모의 지장을 강제로 찍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분노하며 또 다른 갈등을 예고한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제작진은 "홍태라가 표재현이 설계한 참혹한 파라다이스를 깨부술 매서운 플랜을 실행한다"라면서 "표재현은 이를 막기 위해 또 한 번 섬뜩한 악행을 감행하며 갈등이 폭발한다"라고 밝혔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11회는 오늘(15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정환 "탁재훈 취미는 여자, 내 취미는 강원도" 컨츄리꼬꼬 해체 전말 공개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종합] 속상했던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답답 심경…"비하와 조롱 힘들었다"
- [종합]이채연, 대리석 거실 등 '금수저' 의혹에 첫 해명. "엄마가 있어 보이게 살라고…"
- [SC이슈]'부모빚으로 2년 잠적' 심형탁, 이영자의 5년 전 '조언' 재소환…"경제권을 가져와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