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Kitsch’vs다른 멤버들 ‘I AM’, 엇갈렸네 (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가 첫 정규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1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신곡 '키치(Kitsch)'와 '아이엠(I AM)'으로 돌아온 아이브가 출연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브는 '히트곡 메들리'를 시작으로 오직 '아는 형님'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교복 버전 '키치(Kitsch)' 무대와 첫 정규 타이틀곡 '아이엠(I AM)' 무대까지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신곡 ‘키치(Kitsch)’와 ‘아이엠(I AM)’으로 돌아온 아이브가 출연한다. 이날 아이브는 첫 정규 앨범을 준비하며 생긴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지난 타이틀곡 ‘일레븐(ELEVEN)’과 ‘러브다이브(LOVE DIVE)’ 대박을 예감하며 아이브 멤버 내 ‘참귀’로 인정받은 장원영은 이번 정규 앨범 중 타이틀 곡 선정을 두고 멤버들 및 관계자들과 의견이 갈렸다고 한다. 장원영은 “나는 키치(Kitsch)가 더 좋았는데 다들 ‘아이엠(I AM)’이 더 좋다고 하더라”며 “팬들은 어떤 반응일지 궁금하다”고 밝힌다.
그런 가운데 아이브는 ‘세상에서 제일 키치한 동아리’ 이하 ‘세.젤.키’의 홈커밍데이 퀸카, 킹카 선발전에서, 형님들의 어떤 드립에도 당황하지 않는 뻔뻔한 콩트와 거침없는 예능감을 마음껏 과시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브는 ‘히트곡 메들리’를 시작으로 오직 ‘아는 형님’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교복 버전 ‘키치(Kitsch)’ 무대와 첫 정규 타이틀곡 ‘아이엠(I AM)’ 무대까지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방송은 15일 저녁 8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전신 타투→파격룩, 도발↔민망 어딘가 [DA★]
- ‘1박2일’, 라비 출연 VOD 삭제…징역 2년 구형 여파 [종합]
- 김숙♥이대형 다시 핑크빛…사내연애 시작? 프러포즈까지 (당나귀귀)
- 송지효, 파격 공항 패션에 유재석 “네 배를...” 민망(런닝맨)
- ‘초호화 결혼’ 서인영, 신혼집 공개 “♥남편과 정반대 성격” (고독한 훈련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