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前여친 한혜진 언급에 “패션계 원톱 인정”(‘나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전 여자친구 한혜진이 언급되자 패션계 원톱인 건 인정한다고 말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 기안84와 송민호의 패션 대전이 공개됐다.
이를 눈치 챈 전현무는 "이현이씨?" 라고 말을 돌렸지만, 기안84는 "패션 하면 그분이죠"라며 전현무를 놀렸다.
전현무는 기안84가 한혜진과 친한 것을 이야기 하며 "원톱이지. 인정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 기안84와 송민호의 패션 대전이 공개됐다.
이날 전현무는 코드 쿤스트, 기안84는 송민호의 도움을 받아 스타일링을 한 뒤, 전현무의 단골 해장국 집에서 만났다. 패션 대전이 펼쳐지는 곳이 바로 해장국 집이었던 것.
해장국으로 식사를 한 네 사람은 심사위원 선정에 고심했다. 한 팀에 편향되지 않은 사람, 패션계 사람도 괜찮다는 의견이 나왔다. 이에 기안84는 전현무에게 “아니면 이참에 한 번 연락해라”며 전 여자친구 한혜진을 간접 언급했다.
이를 눈치 챈 전현무는 “이현이씨?” 라고 말을 돌렸지만, 기안84는 “패션 하면 그분이죠”라며 전현무를 놀렸다. 그러자 전현무는 “내가 표가 나오겠냐 이 자식아!”라고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스튜디오에서 VCR를 지켜보던 박나래는 “그분이 패션은 확실하지”라고 했고, 기안84는 “톱이지 않나”라며고 거들었다. 전현무는 기안84가 한혜진과 친한 것을 이야기 하며 “원톱이지. 인정한다”라고 말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