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 “당신 너무 벗었어” 이말년 지적에 쑥스러운 얼굴(그림형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림형제' 이말년과 주호민이 마스크에 대해 말했다.
4월 14일 방송된 tvN·채널 십오야 '그림형제'에서는 봄 소풍에 나선 주호민과 이말년이 그려졌다.
주호민이 "이제 벗어야 합니다"라고 하자 이말년은 "당신은 너무 벗었다. 제발 50%만 벗어라"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그림형제'는 대한민국 대표 웹툰 작가 이말년, 주호민이 길거리 시민들과 그림 퀴즈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그림형제' 이말년과 주호민이 마스크에 대해 말했다.
4월 14일 방송된 tvN·채널 십오야 ‘그림형제’에서는 봄 소풍에 나선 주호민과 이말년이 그려졌다.
이날 이말년과 주호민은 놀이동산을 찾아 시민들과 퀴즈를 즐기려 했다. 하지만 중학생들을 마스크를 벗고 방송에 나오는 것에 대한 부담을 느꼈다.
주호민은 "요즘 애들이 마스크를 오래 써서 벗을 수가 없다. 붙어버렸다. 급식 시간에도 안 벗는 애들이 있대"라고 했다. 이말년은 "그럼 마스크 쓰고 인터뷰할까"라며 다시 섭외에 나섰고, 퀴즈를 시작할 수 있었다.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 나선 학생들은 "요즘 학생들은 마스크 절대 안 벗는 애들 있어서 마스크 밑으로 먹는 애들 있다는데"라는 물음에 "실제로 많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줬다.
주호민이 "이제 벗어야 합니다"라고 하자 이말년은 "당신은 너무 벗었다. 제발 50%만 벗어라"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그림형제’는 대한민국 대표 웹툰 작가 이말년, 주호민이 길거리 시민들과 그림 퀴즈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tvN·채널 십오야 '그림형제'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
- 현빈, 5년만 日 방문했다가 구름떼 인파에 깜짝+특급 팬서비스까지
- 가출 밥먹듯 하는 초6딸, 母에 “꺼져”→오은영 “위기, 긴급상황”(금쪽)
- 미담부자 임영웅, 시축 거마비 거절→관객 치료비 대납까지[이슈와치]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이시영 “난 비키니만 가져왔다구” 명품 몸매 자신감 작렬, 군살 하나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