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전 여친 한혜진 언급 “패션은 TOP” (나혼산)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자신과도 절친한 전현무 전 연인이자 톱모델 한혜진을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코드 쿤스트, 기안84·송민호의 패션 대전 2탄이 그려졌다.
기안84는 전현무가 "어떤 식으로 대결 투표를 해야 될까. 패션계 종사자도 괜찮겠다"고 하자, "아니면 이참에 한 번 연락해보라"며 우회적으로 전현무 전 여자친구 한혜진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코드 쿤스트, 기안84·송민호의 패션 대전 2탄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코드 쿤스트 팀은 일찍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내 식당가를 찾았다. 기안84·송민호 팀도 뒤늦게 합류했다.
네 사람은 시답지 않은 신경전을 벌이며 패션에 진심임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양 팀 패션 대전의 심사를 위해 패션 감각이 남다른 이들을 물색하던 중 기안84가 사실상 금기어에 가까운 인물을 언급했다.
기안84는 전현무가 “어떤 식으로 대결 투표를 해야 될까. 패션계 종사자도 괜찮겠다”고 하자, “아니면 이참에 한 번 연락해보라”며 우회적으로 전현무 전 여자친구 한혜진을 언급했다.
기안84는 알면서 뭘 묻냐는 식으로 전현무를 바라봤다. 그러자 전현무는 “내가 표가 나오겠냐? 이 자식아”라고 한혜진이 자신에게 표를 주지 않을 것을 우회적으로 언급하며 발끈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키는 “무슨 이야기를 하나 했다”고 대화 속 인물이 한혜진임을 뒤늦게 인지하고 웃음을 터트렸다. 한혜진과 절친한 박나래는 “그분(한혜진)이 패션은 확실하지”라고 톱모델로서 패션 감각이 뛰어남을 돌려 말했다. 기안84도 “톱이지 않느냐”고 거들었다.
이에 전현무는 옅은 미소를 보이며 “원톱이지”라고 전 여자친구지만, 톱모델로서 한혜진의 남다른 패션 감각을 인정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전신 타투→파격룩, 도발↔민망 어딘가 [DA★]
- ‘1박2일’, 라비 출연 VOD 삭제…징역 2년 구형 여파 [종합]
- 송지효, 파격 공항 패션에 유재석 “네 배를...” 민망(런닝맨)
- ‘초호화 결혼’ 서인영, 신혼집 공개 “♥남편과 정반대 성격” (고독한 훈련사)
- 환갑 넘은 김장훈 고딩 된다 ‘충격’…18세 고딩 BJ 변신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