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신재하 “하준이의 끝 어떤 모습일지 지켜봐달라” 종영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재하가 '모범택시2' 종영 소감을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에서 신재하는 무지개운수 순둥이 신입기사부터 수많은 악행을 서슴없이 저지르는 반전 모습의 소유자 빌런 온하준 역을 맡아 활약했다.
4월 15일 종영을 앞둔 가운데 신재하는 "지금까지 저희 드라마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또 하준이로 많이 예뻐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로 애정을 갖고 작품을 응원하고 지지해준 시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신재하가 ‘모범택시2’ 종영 소감을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에서 신재하는 무지개운수 순둥이 신입기사부터 수많은 악행을 서슴없이 저지르는 반전 모습의 소유자 빌런 온하준 역을 맡아 활약했다.
4월 15일 종영을 앞둔 가운데 신재하는 “지금까지 저희 드라마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또 하준이로 많이 예뻐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로 애정을 갖고 작품을 응원하고 지지해준 시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건넸다.
이어 “오늘 밤 드디어 마지막회만을 남겨두고 있는데, ‘모범택시2’가 어떻게 끝이 날지 그리고 하준이의 끝이 어떤 모습일지 함께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며 남은 방송에 대한 시청을 독려하기도 했다.
기존 멤버들 사이에 새로운 캐릭터로 합류해 시작과 동시에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던 신재하. 그 기대에 부응하듯 절제된 감정 연기부터 액션까지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극을 빛냈다. 15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S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
- 현빈, 5년만 日 방문했다가 구름떼 인파에 깜짝+특급 팬서비스까지
- 가출 밥먹듯 하는 초6딸, 母에 “꺼져”→오은영 “위기, 긴급상황”(금쪽)
- 미담부자 임영웅, 시축 거마비 거절→관객 치료비 대납까지[이슈와치]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이시영 “난 비키니만 가져왔다구” 명품 몸매 자신감 작렬, 군살 하나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