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우리집 많은 도움 받았다" 남보라가 CEO가 된 진짜 이유 ('편스토랑')[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CEO가 된 일상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연기는 물론, 요리에 이어 사업까지 눈 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지내는 13남매 장녀 남보라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그런 가운데, 이날 남보라는 CEO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남보라가 CEO가 된 일상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연기는 물론, 요리에 이어 사업까지 눈 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지내는 13남매 장녀 남보라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지난 주 첫 출연한 13남매 장녀 남보라는 대가족의 라이프 스타일과 끈끈한 가족사랑, 대가족의 장녀로서 자연스럽게 익혀온 대용량 요리 실력, 짧은 시간에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자신만의 요리 꿀팁들을 보여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그런 가운데, 이날 남보라는 CEO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컴퓨터 모니터 두 개 앞에서 바쁘게 일하는 남보라는 과일별 출하 일정을 체크했다. 이에 박수홍이 "사업을 하시는 건가"라고 질문하자, 남보라는 "사업을 새로 시작했다"라며 "온라인에서 제철 과일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스토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남보라는 "어릴 때 꿈이 CEO였다. 사업을 하는 게 항상 꿈이었는데 지금 이 순간도 실현하지 못하면 마흔 돼서 후회할 것 같았다. 용기를 내 시작하게 됐다. 직원은 7번 여동생 한 명이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내가 다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남보라는 거래처 미팅 관리, 영업, 판매 상품 기획, 재고 관리 및 발주, 구매 등의 모든 일을 자신의 손을 거쳤다.
그런가 하면, 남보라의 회사는 최근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예비사회적 기업에도 선정됐다. 그는 "어린 시절을 생각해보면 많은 분들이 우리 집을 도와줬다. 누군가가 우리를 도와준 것처럼 나도 그런 사람이 되면 내가 도운 사람들 중 누군가는 크게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다. 잘돼 많은 사람을 도울 수 있는 회사를 만들고 싶다. 작년 한 해 매출 났을 때 일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정환 "탁재훈 취미는 여자, 내 취미는 강원도" 컨츄리꼬꼬 해체 전말 공개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종합] 속상했던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답답 심경…"비하와 조롱 힘들었다"
- [종합]이채연, 대리석 거실 등 '금수저' 의혹에 첫 해명. "엄마가 있어 보이게 살라고…"
- [SC이슈]'부모빚으로 2년 잠적' 심형탁, 이영자의 5년 전 '조언' 재소환…"경제권을 가져와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