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흔 “베개 왜 두 개야?” 집주인 이찬원 당황(편스토랑)[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의 집이 공개됐다.
4월 1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야구선수 출신 홍성흔, 최준석을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찬원은 150kg 최준석에 대해 "저희 집을 방문해준 분 중에 가장 거구"라고 소개했다.
홍성흔은 이찬원의 집 안방을 구경하며 "찬원이 안방에 뭐 숨겨놨는지 봐야지"라고 했고 "베개가 왜 두 개야?"라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이찬원의 집이 공개됐다.
4월 1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야구선수 출신 홍성흔, 최준석을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찬원의 집을 방문한 홍성훈은 "찬원이 성공했구나? 집 좋네"라고 감탄하며 최준석에게 "네가 들어오니까 집이 좁아보인다"고 말했다. 이찬원은 150kg 최준석에 대해 "저희 집을 방문해준 분 중에 가장 거구"라고 소개했다.
홍성흔은 이찬원의 집 안방을 구경하며 "찬원이 안방에 뭐 숨겨놨는지 봐야지"라고 했고 "베개가 왜 두 개야?"라고 질문했다. 이찬원은 "그러네? 오해 살만한 상황이네"라고 당황하면서도 "베개가 네 개다.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서 그렇다. 가끔씩 아빠, 엄마가 오신다"고 설명했다.
베란다에서는 취나물을 말리고 있었다. 홍성흔은 "이게 뭐야? 장인, 장모님이 하는 건데 대단하다. 이렇게 해놓는 구나. 음식 잘하는 줄은 알았는데 이 정도인 줄 몰랐다"고 감탄했다. 깔끔하게 정리된 냉장고를 보면서는 "왜 이렇게 깔끔하게 돼 있어?"라며 또 한 번 놀라움을 표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
- 현빈, 5년만 日 방문했다가 구름떼 인파에 깜짝+특급 팬서비스까지
- 가출 밥먹듯 하는 초6딸, 母에 “꺼져”→오은영 “위기, 긴급상황”(금쪽)
- 미담부자 임영웅, 시축 거마비 거절→관객 치료비 대납까지[이슈와치]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이시영 “난 비키니만 가져왔다구” 명품 몸매 자신감 작렬, 군살 하나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