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일♥유혜영, 세번째 결혼도 아슬아슬 “대출 받아 돈 빌려줘”(금쪽상담소)[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한일, 유혜영 부부가 상반된 경제관으로 갈등을 겪고 있다.
4월 14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나한일, 유혜영 부부의 출연이 예고 됐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박나래는 "결혼 9년 만에 이혼, 다시 결혼, 그리고 또 이혼. 지난해 3번째 결혼을 했다"라고 나한일, 유혜영 부부를 소개했다.
그러나 유혜영은 "꼴도 보기 싫고 단절이 됐다"라며 나한일과 갈등이 있음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나한일, 유혜영 부부가 상반된 경제관으로 갈등을 겪고 있다.
4월 14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나한일, 유혜영 부부의 출연이 예고 됐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박나래는 “결혼 9년 만에 이혼, 다시 결혼, 그리고 또 이혼. 지난해 3번째 결혼을 했다”라고 나한일, 유혜영 부부를 소개했다.
그러나 유혜영은 “꼴도 보기 싫고 단절이 됐다”라며 나한일과 갈등이 있음을 고백했다. 유혜영은 “주머니에 뭐가 있으면 안 된다. 대출을 받아서 누구를 빌려준다든가”라고 전했다. 나한일은 해맑게 미소를 지으며 “의리”라고 답했다.
나한일은 “하나도 못 받은 것 같다”라고 말했고, 오은영은 대수롭지 않게 말하는 나한일을 보며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유혜영은 “아직 철이 안 든 아이. 종일 불안하다”라고 말했지만, 나한일은 “왜 불안해 하나. 우울해하고 초조해하고, 불안해하고. 얼마나 피곤하나”라고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오은영은 “나한일 선생님은 XXX라고 판단이 된다”라고 말했고, 나한일이 “나는 정신병자였구나”라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다음 회에 관심이 모아졌다.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단독]현빈♥손예진, ‘금일 나란히 입국’ 이혼설 종결시키는 다정한 투샷[포토엔HD]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송지효 파격 공항패션, 유재석 “멋있긴 한데…” 민망 ‘런닝맨’
- 현빈, 5년만 日 방문했다가 구름떼 인파에 깜짝+특급 팬서비스까지
- 가출 밥먹듯 하는 초6딸, 母에 “꺼져”→오은영 “위기, 긴급상황”(금쪽)
- 미담부자 임영웅, 시축 거마비 거절→관객 치료비 대납까지[이슈와치]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이시영 “난 비키니만 가져왔다구” 명품 몸매 자신감 작렬, 군살 하나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