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흔, 이찬원에 "얼굴·노래·요리까지 완벽. 완전 사기캐" 극찬(편스토랑)
2023. 4. 15. 05:40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야구선수 홍성흔이 트로트 가수 이찬원을 극찬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은 홍성흔, 최준석을 집으로 초대했다.
이찬원은 이어 웰컴드링크로 직접 만든 식혜를 대접했고, 이를 맛본 홍성흔은 "야~ 사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다!", 최준석은 "와~!"라고 감탄했다.
이에 이찬원은 "맛있냐?"고 물었고, 홍성흔은 "당도가 딱 절절해. 너무 달지도 않고"라고 답했다.
홍성흔은 이어 "쟤 뭐야~앙? 쟤는 뭐 얼굴도 잘생겼지 노래도 잘하지 음식도 잘하지"라고 고백했고, 이찬원은 "감사하다. 야구계의 최고의 미남이 무슨 그런 말씀을 하시냐"고 화답했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