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블핑' 프로듀서 된다...블랙핑크, 모바일 게임 출시

이예은 2023. 4. 15. 0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구나 그룹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될 수 있다.

YG 엔터테인먼트 (이하 'YG')가 14일 블랙핑크 IP 기반의 새 모바일 게임인 '블랙핑크 더 게임' 공식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블랙핑크 더 게임'만을 위해 블랙핑크가 직접 가창한 게임 OST와 뮤직비디오, 고화질 이미지와 영상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고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누구나 그룹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될 수 있다.

YG 엔터테인먼트 (이하 'YG')가 14일 블랙핑크 IP 기반의 새 모바일 게임인 '블랙핑크 더 게임' 공식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블랙핑크 멤버들은 각기 다른 표정과 제스처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파스텔톤의 화사한 분위기에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스타일링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특히 게임 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점 콘텐츠들이 포스터를 통해 예고돼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블랙핑크 월드, 실사 포토카드, 맞춤 제작 의상, 음반 보관소 등 게임 세계를 표현해 낸 듯한 손그림이 호기심을 자극했다.

올해 2분기 정식 출시 예정인 '블랙핑크 더 게임'은 멀티버스 세계관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되어 멤버들을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트레이닝 및 사옥 경영 시뮬레이션, 포토카드를 활용한 퍼즐 게임, 나만의 스타일로 블랙핑크 아바타 꾸미기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블랙핑크 더 게임'만을 위해 블랙핑크가 직접 가창한 게임 OST와 뮤직비디오, 고화질 이미지와 영상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고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지난 2022년 7개 도시 14회차의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블랙핑크는 아시아에서 보다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 블랙핑크는 오는 15일과 22일(현지 시간)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