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술 취한 모습 별로였던 아티스트는 누구? 거짓말 탐지기 결과에 ‘당황’ (‘차쥐뿔’)
2023. 4. 14. 22:59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이영지가 아이브 안유진이 던진 질문에 당황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는 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이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영지와 안유진은 거짓말 탐지기에 손을 올리고 각각 질문을 던졌다.
먼저 이영지는 안유진에게 “나는 솔직히 아이브에서 내가 제일 인센티브를 많이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안유진은 “뭐야 이 언니”라며 황당해했지만 이내 “아니”라고 대답했다.
거짓말 탐지기 결과 ‘진실’이 나오자 안유진은 “봤지?”라며 의기양양한 모습을 보였다.
복수의 칼을 간 안유진은 “떨려 미칠 것 같다”는 이영지를 향해 “나는 솔직히 ‘차쥐뿔’을 촬영하면서 술 취한 모습이 너무 별로였던 아티스트가 있다”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이영지는 “대답을 안 했는데 눌렀어”라며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 했다. 이내 이영지는 “없다”고 황급히 대답했지만 거짓말 탐지기는 ‘거짓’이라고 판정해 폭소를 안겼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영상 캡처]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