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子, 충치 상태 공개 “이전보다 훨씬 더 심해져”(슈퍼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현의 아들 단우의 충치 상태가 공개됐다.
4월 1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김동현과 단우, 연우 남매가 치과를 찾은 모습이 공개됐다.
김동현은 "(단우의) 이에 구멍이 났다고 해서 오른쪽 어금니를 치료하고 은으로 씌웠는데 반대쪽 어금니도 썩었다고 해서 치료하러 왔다"고 말했다.
검진 결과, 단우의 충치 상태는 이전보다 훨씬 더 심해져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김동현의 아들 단우의 충치 상태가 공개됐다.
4월 1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김동현과 단우, 연우 남매가 치과를 찾은 모습이 공개됐다.
1년 전부터 치통이 있었던 단우는 오른쪽 어금니를 은으로 씌운 바 있다. 김동현은 "(단우의) 이에 구멍이 났다고 해서 오른쪽 어금니를 치료하고 은으로 씌웠는데 반대쪽 어금니도 썩었다고 해서 치료하러 왔다"고 말했다.
검진 결과, 단우의 충치 상태는 이전보다 훨씬 더 심해져 있었다. 단우는 무서운 치과 치료에 눈물을 흘리면서도 "연우야. 오빠 잘하지?"라고 오빠미를 드러내며 힘든 치료를 잘 버텨냈고 반대쪽 어금니 치료도 완료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가출 밥먹듯 하는 초6딸, 母에 “꺼져”→오은영 “위기, 긴급상황”(금쪽)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이시영 “난 비키니만 가져왔다구” 명품 몸매 자신감 작렬, 군살 하나 없네
- 한가인 “시부모님 딱 한번 싸웠는데 연정훈 큰 충격 받았다더라”(신들의 사생활2)
- ‘173㎝에 50㎏’ 장가현, 47세 믿기지 않는 수영복 자태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심수봉 “삼촌이 학대, 남편 유부남인 줄”→나훈아 ‘별로’ 첫인상까지(컬투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