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비행기 한번 탔을 뿐인데 '난리'…日 동반 방문 소식에 '손예진 컴백'은 언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같이 비행기 한번 탔을 뿐인데도, 난리다.
배우 손예진이 남편인 배우 현빈의 일본 스케줄에 동반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현빈과 함께 일본으로 출국한 손예진은 14일 동반 귀국했다.
이들의 동반 일본행은 현빈이 앰버서더로 있는 럭셔리 브랜드의 일본 행사에 참석하기 위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같이 비행기 한번 탔을 뿐인데도, 난리다.
배우 손예진이 남편인 배우 현빈의 일본 스케줄에 동반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고의 톱스타 커플답다.
지난 10일 현빈과 함께 일본으로 출국한 손예진은 14일 동반 귀국했다.
이들 커플이 일본 도쿄의 한 호텔 등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이같은 사실이 알려졌다.
이들의 동반 일본행은 현빈이 앰버서더로 있는 럭셔리 브랜드의 일본 행사에 참석하기 위한 것. 13일 행사가 열린 긴자 거리에 수많은 팬들이 몰려와 눈길을 끌었다. 현빈과 손예진이 호흡을 맞춘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일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불러일으킨 화제작인지라, 이날 행사장엔 현빈을 보기 위해 수많은 여성팬이 찾아와 환호성을 질렀다는 후문이다.
한편 영화 '협상'을 통해 연을 맺은 손예진-현빈 부부는 교제 끝에 지난해 3월 31일 웨딩마치를 울렸으며, 지난해 11월 27일 아들을 얻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정환 "탁재훈 취미는 여자, 내 취미는 강원도" 컨츄리꼬꼬 해체 전말 공개
-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42살 남매맘' 여전한 미모의 마봉춘
- [종합] 속상했던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답답 심경…"비하와 조롱 힘들었다"
- [종합]이채연, 대리석 거실 등 '금수저' 의혹에 첫 해명. "엄마가 있어 보이게 살라고…"
- [SC이슈]'부모빚으로 2년 잠적' 심형탁, 이영자의 5년 전 '조언' 재소환…"경제권을 가져와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