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K-장녀’ 남보라, CEO 이어 사회적 기업까지 선정.. 이찬원도 감탄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온라인 스토어 CEO가 된 근황을 전했다.
남보라는 "사업을 새로 시작했다"라며 "온라인에서 제철 과일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스토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남보라는 "제가 어렸을 때 꿈이 CEO였다. 사업을 하는 게 꿈이었다. 지금 이 순간도 실현 못하면 마흔이 되어서도 후회할 것 같았다"라며 "용기내서 시작했고 지금은 7번째 여동생이 직원으로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남보라가 온라인 스토어 CEO가 된 근황을 전했다.
14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13남매의 K-장녀로 유명한 배우 남보라가 출연했다.
남보라는 컴퓨터 모니터 두 개 앞에서 바쁘게 일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전화를 돌리며 과일별 출하 일정을 체크하는 등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수홍이 “사업을 하시는 건가”라고 질문했다. 남보라는 “사업을 새로 시작했다”라며 “온라인에서 제철 과일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스토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남보라는 “제가 어렸을 때 꿈이 CEO였다. 사업을 하는 게 꿈이었다. 지금 이 순간도 실현 못하면 마흔이 되어서도 후회할 것 같았다”라며 “용기내서 시작했고 지금은 7번째 여동생이 직원으로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얼마 전 사회적 기업이 됐다”라고 전했고, 그 말을 들은 이찬원은 “국가 사업에 선정이 되셨다는 것은 철저하게 본인 능력으로 준비하셨다는 것”이라며 감탄했다.
남보라는 “사실 제 어린 시절 많은 사람들이 우리 집을 도와줬다. 누군가가 우리를 도와준 것처럼 나도 그런 사람이 되면 내가 도운 사람 중에 크게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전했다.
그는 “많은 사람을 도울 수 있는 회사가 되고 싶다. 한 해 매출이 나서 일부를 기부했다”라고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난간에 대롱대롱 매달린 근력 납득 가능한 탄탄+섹시 비키니 몸매
- 이효리, 3년만에 SNS 개설..엄정화·김완선 팔로우
- 박준금, 한강뷰 집에 ‘옷방만 4개’..수십개의 명품이 가득(매거진준금)
- 호날두와 ‘충돌’했던 수장, 결국 잘렸다...차기 사령탑 물색
- 가수 남진과 나훈아는 왜 제명 당했나? [선데이서울로 본 50년전 오늘]
- 서하얀, 176cm의 위엄..계단 한 칸 내려가야 ♥임창정과 눈 맞춤
- [단독]방송인 출신 조정린 TV조선 기자, 웨딩사진 입수…남편은 변호사
- 추성훈, 발바닥 문신 고백.. ♥야노 시호 노출증 폭로에 “티셔츠가 나한테 붙어” (라디오스타)
- ‘홍대 여신’ 레이디제인 예비신랑 누구? 10세 연하 가수 출신 배우 임현태
- 프리지아, 70평 집→‘남산타워 뷰’ 집으로 이사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