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공효진도 푹 빠졌다..♥10살 연하男 홀릭[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연상연하 커플이 여럿 공개되는 가운데 홍대 여신으로 이름을 알렸던 가수 레이디제인도 10살 연하 배우 임현태와 결혼을 알렸다.
14일 레이디제인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레이디제인이 임현태와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공효진, 케빈 오는 지난해 4월 공개 열애를 인정 후 6개월 만인 10월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공효진은 공개 열애 전 배우 현빈, 손예진 결혼식에 참석해 부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레이디제인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레이디제인이 임현태와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레이디제인은 1984년생으로 올해 만 나이 38세이며 임현태는 1994년생이다. 두 사람은 10살이란 나이 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약 7년간 교제해오며 사랑을 키워오다 결실을 맺는다.
임현태는 2015년 그룹 빅플로로 활동하며 예능프로그램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언급하며 레이디제인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당시 그는 "(레이디 제인은) 음악을 잘하고 지적이고 똑똑한 이미지다. 외모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며 '가상 부부'를 원했다. 이후 그는 8년 뒤 레이디 제인과 '진짜 부부'가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예계에는 레이디제인과 임현태 외에도 10살 차이 부부가 꽤 있다. 먼저 공효진과 케빈 오다. 공효진, 케빈 오는 지난해 4월 공개 열애를 인정 후 6개월 만인 10월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외에도 한예슬은 10살 연하 배우 출신 비연예인 남성과 공개 열애 중이다. 그는 자신의 SNS 방송을 통해 "남들은 가정 꾸리고 예쁘게 살고 있지만, 내게는 귀여운 댕댕이 남친이 있다"며 "결혼은 자연스럽게 하는 거고 서두를 필요 없다. 연애를 충분히 누리는 것도 중요하다. 결혼 서두르지 말고 연애도 누렸으면 한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칸 영화제 초청 받았다 - 스타뉴스
- '블핑 제니 닮은꼴' 모솔 옥순, 첫인상 선택 '올킬' - 스타뉴스
- 유아인, 마약 목격담 "이태원 클럽서.." - 스타뉴스
- 조승우, 건강 이상 고백 "숨도 안 쉬어져..지옥" - 스타뉴스
- '이승기♥' 이다인, 여왕 대관식인 줄..대형 티아라에 들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