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희, ‘구미호뎐1938’ 포스터 비하인드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4. 14. 2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써패스이엔티



배우 황희가 ‘구미호뎐1938’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서 감각적인 연기를 선보인 황희가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하우픽쳐스)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연(이동욱 분)의 충신 구신주 역으로 합류 소식을 알렸다.

14일 소속사 써패스이엔티는 황희의 ‘구미호뎐1938’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황희는 구신주 캐릭터로 완벽 변신, 촬영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황희가 출연하는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연(이동욱 분)이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이다. 그는 토종 여우 구신주로 분해 과거에 불시착한 이연과 함께 다시 험난한 요괴 사냥에 나선다.

써패스이엔티



황희는 ‘구미호뎐’에서 놀라운 존재감을 발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아무 이유 없이 가장 좋아하는 닭다리를 양보해 웃음을 유발하는가 하면, 죽음 이후 삼도천 노예 계약까지 자처하는 등 자신의 주군을 위하는 일편단심은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여기에 기유리(김용지 분)와의 로맨스로 이야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기도. 이렇듯 그는 극에 없어서는 안 될 주요 인물로도 역할을 톡톡히 해냈기에, 이번 시즌을 책임질 하드캐리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은 점은 황희가 뿜어내는 강렬함이다. 진중함과 카리스마가 한데 뒤섞인 눈빛에서는 최고의 결과물로 완성시키고자 하는 그의 의지를 느낄 수 있다. 또, 시간이 흐를수록 깊어지는 아우라와 훈훈한 비주얼이 스틸에서도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선을 붙잡는다.

비하인드 스틸을 통해 미리 만나본 황희표 구신주를 모두가 두 팔 벌려 환영하고 있다. ‘구미호뎐1938’에서 선보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다양한 매력으로 다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킬 황희의 활약상에 귀추가 주목된다.

써패스이엔티



황희가 출연하는 tvN ‘구미호뎐1938’은 5월 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써패스이엔티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