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A Nice Day #9–SEOUL’ 이번 주말 개최…소란·스텔라장 등 출연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2023. 4. 14. 19: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 팬데믹 시기를 거치며 온라인 비대면 형식과 실내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던 '해브어나이스데이'는 2019년 이후 4년 만에 원래의 모습을 갖춰 개최를 앞두게 됐음은 물론, 2023년 페스티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는 의미까지 담게 되어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15일 토요일에는 주목받는 보컬리스트 고음 여신 '박혜원'과 페스티벌의 프린스 '소란'을 시작으로 해브어나이스데이 최다 출연자 '치즈', 데뷔 5년 8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김수영',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의 '제이유나', 인기 드라마 OST를 통해 음원 강자로 인정받은 '디에이드', 트렌디한 사운드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위아영',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소유자 '전상근', 처음 해브어나이스데이 무대에 오르는 '기탁', '백아', '밍기뉴', '정예원' 등이 출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Have A Nice Day #9 – SEOUL’(이하 해브어나이스데이)’가 이번 주말 서울 노들섬에서 열린다.

코로나 팬데믹 시기를 거치며 온라인 비대면 형식과 실내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던 ‘해브어나이스데이’는 2019년 이후 4년 만에 원래의 모습을 갖춰 개최를 앞두게 됐음은 물론, 2023년 페스티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는 의미까지 담게 되어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15일 토요일에는 주목받는 보컬리스트 고음 여신 ‘박혜원’과 페스티벌의 프린스 ‘소란’을 시작으로 해브어나이스데이 최다 출연자 ‘치즈’, 데뷔 5년 8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김수영’,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의 ‘제이유나’, 인기 드라마 OST를 통해 음원 강자로 인정받은 ‘디에이드’, 트렌디한 사운드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위아영’,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소유자 ‘전상근’, 처음 해브어나이스데이 무대에 오르는 ‘기탁’, ‘백아’, ‘밍기뉴’, ‘정예원’ 등이 출연한다.

이어, 16일 일요일에는 봄날에 어울리는 발라드 세손 ‘정승환’, 스마트한 가사와 산뜻한 보이스 ‘스텔라장’, 따듯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최유리’, 발라드계의 양봉업자 ‘이민혁’, 여행을 노래하는 크리에이터 ‘그래쓰(GRASS)’, 오랜만에 핸드와 만나게 된 ‘윤딴딴’, ‘소수빈’은 물론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 ‘유다빈밴드’, ‘오월오일’, ‘정아로’와 밴드 ‘리도어’, 원콩쿨(싱어송라이터 경연) 공동 우승자인 ‘정석훈’까지 이름을 올렸다.

24팀의 출연 아티스트 외에도 ‘해브어나이스데이’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한다. 팬들과 가까운 곳에서 아티스트의 포토타임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AMP(Artist Meeting Point)’, 전문 사진작가가 담아주는 기념 촬영 ‘추억은 방울방울’, 관객들의 개성 있는 메이크업을 책임질 ‘4세대 아이돌 따라잡기’ 연애 운만 집중적으로 알려주는 타로점 ‘비밀의 방’, 여행의 기본은 체력 ‘도전! 캐리어 배틀’, 주최측이 직접 제작한 아티스트 슬로건을 증정하는 ‘당신의 덕질을 응원합니다’ 등과 여행 기분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아이디어 넘치는 다양한 포토월까지 마련된다.

이번 주말인 4월 15, 16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내 잔디마당과 라이브하우스 두 곳의 무대에서 개최되는 ‘Have A Nice Day #9 – SEOUL’의 자세한 사항은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Have A Nice Day’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