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WE호텔, '숲 속 미술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E호텔은 퍼포먼스 미술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펀빌리티'와 함께 숲 체험 및 미술 체험 클래스 '숲 속 미술관'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숲 속 미술관'은 아이들의 오감발달, 색인지, 감수성 발달에 좋은 핑거 페인팅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펀빌리티'의 특별한 미술 클래스로, WE호텔의 숲이 주는 아름답고 건강한 자연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우리 아이들에게 선물한다.
클래스는 '5월의 숲 산책'과 '이달의 제주 그리기'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WE호텔은 퍼포먼스 미술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펀빌리티'와 함께 숲 체험 및 미술 체험 클래스 '숲 속 미술관'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5일부터 5월 7일 기간 동안에는 어린이날 주간 프로모션으로 WE호텔 이용객에게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숲 속 미술관'은 아이들의 오감발달, 색인지, 감수성 발달에 좋은 핑거 페인팅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펀빌리티'의 특별한 미술 클래스로, WE호텔의 숲이 주는 아름답고 건강한 자연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우리 아이들에게 선물한다.
청정한 '숲' 공간에서 날 것 그대로의 빛과 자연을 느끼고, 다양한 동물과 식물을 관찰하면서 체험하게 되는 핑거 페인팅 놀이는 디지털이 난무하는 요즘 어린이에게 아날로그적 감성발달을 크게 진작시켜 주게 된다.
클래스는 '5월의 숲 산책'과 '이달의 제주 그리기'로 진행된다. '5월의 숲 산책' 시간에는 WE호텔의 아름다운 숲에서 5월에 피어나는 수국과 참꽃 등을 감상하며 맑은 숲길을 즐길 수 있다. '이달의 제주 그리기' 시간에는 제주의 빛깔과 풍경을 어린이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캔버스에 담아보는 시간이며, 산책을 하며 느꼈던 빛에 따라 달라지는 풍경과 산들바람 등 몸으로 느낀 감정을 여러 가지 색채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사진=WE호텔)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벽 도로에 누워있던 30대, SUV가 밟고 지나가 숨져
- "손님, 커트 한번에 10만원입니다"[그래서 어쩌라고]
- [단독]임현태 "레이디제인에 첫눈에 반해 대시…결혼 너무 좋아"(인터뷰)
- "죽어도 어쩔 건데" 화장실에 子낳고 남친 만나러 간 20대
- '병역면탈' D.P. 배우 송덕호, 징역 1년 구형…"죄송합니다"
- [돈창]공병도 하나에 수백만원...돈되는 위스키 공병 리셀
- "한동훈 딸 탈락시켜라" 하버드·예일에 집단 투서 들어가
- 샀다가 바로 되팔아도 10배…法도 못막는 '위스키 리셀 열풍'[돈창]
- '화란' 노개런티 이유 있었네…예비 아빠 송중기의 화양연화 [스타in 포커스]
- '카지노' 실존 모델 박왕열 "현존하는 마약 다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