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알바, 벌써 세 자녀 엄마...가족 사진 공개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훌쩍 성장한 세 자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 알바와 그의 가족은 화목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특히 장녀 14세의 아너는 엄마 보다 큰 키를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세 아이의 엄마가 된 제시카 알바는 "엄마가 되고 나서야 비로소 나 자신이 여성성을 소유한 한 사람으로 보이기 시작했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훌쩍 성장한 세 자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제시카 알바는 13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가족과 함께한 일상을 공유했다. 그가 남편 워렌과 세 자녀를 공개하는 것은 드문 일이기 때문에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 알바와 그의 가족은 화목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특히 장녀 14세의 아너는 엄마 보다 큰 키를 자랑했다. 둘째 헤이븐(11)도 어엿한 숙녀가 됐으며 5살 아들 헤이스 역시 폭풍 성장해 알바를 똑 빼닮은 미모를 과시했다.
제시카 알바는 지난 2004년 영화 '판타스틱 2' 촬영으로 영화계 종사자 캐시 워렌과 교제를 시작했고 2008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딸 아너와 헤이븐, 아들 헤이스를 뒀다.
앞서 제시카 알바는 한 인터뷰를 통해 어린 나이에 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사타가 된 것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다. 그는 "나는 여러분이 어떤 성적 취향을 가지고 있든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라면서도 "나는 그런 이미지를 즐기는 사람이 절대 아니었다. 나는 그저 모든 것에 긴장한 상태였고 내 피부를 드러내는 것이 불편했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마지막으로 세 아이의 엄마가 된 제시카 알바는 "엄마가 되고 나서야 비로소 나 자신이 여성성을 소유한 한 사람으로 보이기 시작했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제시카 알바는 13세 이른 나이에 연기를 시작해 19세, 제임스 카메론의 '다크 엔젤'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판타스틴 4: 실버 서퍼의 위협', 제시카 알바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