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팬미팅 ‘RE : ACT’ 포스터 공개…'여전한 팬심저격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태민이 여전한 팬심저격 비주얼과 함께, 복귀 첫 팬미팅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1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샤이니 공식 SNS를 통해 태민 2023 팬미팅 'RE : ACT'(리 : 액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태민 팬미팅 'RE : ACT'는 3년 4개월만의 솔로 팬미팅이자, 소집해제 이후 첫 대면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이니 태민이 여전한 팬심저격 비주얼과 함께, 복귀 첫 팬미팅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1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샤이니 공식 SNS를 통해 태민 2023 팬미팅 ‘RE : ACT’(리 : 액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캐주얼 셔츠 차림의 태민이 측면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부드러움과 날카로움의 양면이 공존하는 태민 특유의 비주얼 매력이 집중적으로 비쳐져 팬심을 자극한다.
태민 팬미팅 ‘RE : ACT’는 3년 4개월만의 솔로 팬미팅이자, 소집해제 이후 첫 대면 자리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팬데믹 간 발표된 ‘Criminal’(크리미널), ‘Advice’(어드바이스) 등 솔로히트곡들의 무대와 함께, 다양한 소통코너들이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태민 팬미팅 ‘RE : ACT’는 오는 22~23일 오후 2시와 6시 총 4회차 구성으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며,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 생중계(23일 오후 2시)로도 펼쳐진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콘 구준회, ‘보라! 데보라’로 첫 연기시작…순수미 신스틸러 예고
- '텐트밖' 최원영·권율, 스페인서 '소확행 요리 배틀'!…'알함브라' 전생(?)체험 눈길
- '미스터트롯2' 동시간 1위 굳건…TOP7 '옴므 파탈' 매력 대방출
- 베이비몬스터, '반전 치키타→소울풀 하람' 솔로향연 눈길
- '결혼 말고 동거' 이용진, 정한샘 모닝루틴에 "참 부지런히 산다"
- '특허 갑질' 퀄컴 졌다… 1조원대 과징금 확정
- 모든 정부 서비스 한 곳에서 이용···정부 전용 초거대AI 구축
- 볼보 EX90, 서울반도체 '선라이크 LED' 탑재
- 세계서 가장 작은 개, 펄 [숏폼]
- 오늘의집, 매출 전년 대비 59% 증가…적자폭 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