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신성장동력 정책사업 발굴 아이디어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금산군이 신성장동력 정책사업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에 나선다.
이번 공모는 군의 미래전략산업 전반에 관한 주민들의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제안을 듣기 위해서다.
군 관계자는 "군민들의 창의적인 의견을 듣기 위해 이번 아이디어 공모에 나선다"며 "선정된 우수 정책들이 금산군의 발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산=뉴스1) 백운석 기자 = 충남 금산군이 신성장동력 정책사업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에 나선다.
이번 공모는 군의 미래전략산업 전반에 관한 주민들의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제안을 듣기 위해서다.
제안 자격은 군에 주민등록을 한 군민으로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금산군청 세계화담당관에 이메일, 우편, 방문 등 방법으로 접수하면 된다.
신성장동력 정착사업 신청서에는 제안배경, 제안내용, 기대효과 등을 기재하고 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안, 예산확보 및 사업비 산출내역 등을 구체적으로 적어야 하며 상세 설명을 위한 자료를 제안서 구성에 맞게 작성해야 한다.
군은 소관부서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제출된 제안의 시행 가능성, 창의성, 효율성 및 효과성, 계속성 등을 검토하고 오는 6월 초 우수정책 7건을 선정, 공모 사업 유치 및 정책 반영에 나선다는 복안이다.
시상은 △금상 1명 200만 원 △은상 1명 100만 원 △동상 1명 50만 원 △장려상 1명 30만 원 △노력상 3명 각 10만 원이다. 시상금은 금산사랑상품권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들의 창의적인 의견을 듣기 위해 이번 아이디어 공모에 나선다”며 “선정된 우수 정책들이 금산군의 발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bws966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