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안재현, 로또 사는 버릇 있다 “어차피 안될안 그래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출신 배우 안재현이 뜻밖의 루틴을 공개했다.
14일 '에스콰이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안재현이 매주 로또를 사는 이유? | AHNJAEHYUN, 진짜가 나타났다, 에스콰이어, ESQUIRE KOREA'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안재현은 "포스트잇으로 체크해 놓으면 (대본이) 머리에 잘 들어오더라"라고 설명했다.
안재현은 "복권을 산다"라며 로또 용지를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모델 출신 배우 안재현이 뜻밖의 루틴을 공개했다.
14일 ‘에스콰이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안재현이 매주 로또를 사는 이유? | AHNJAEHYUN, 진짜가 나타났다, 에스콰이어, ESQUIRE KOREA’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안재현은 자신이 들고 다니는 물건들을 소개했다. 그는 책 한 권을 꺼내며 “저도 원래 유튜브 보는 거나 핸드폰 만지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 ‘뭘 본 거지?’ 시간만 흐른 것 같을 때가 있다. 그럴 때는 책으로 순환한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필통에서 화이트, 포스트잇, 샤프심 등을 꺼냈다. 안재현은 “포스트잇으로 체크해 놓으면 (대본이) 머리에 잘 들어오더라”라고 설명했다.
산 지 일주일 됐다는 줄 이어폰은 “자동차 안에서 들어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헐렁하더라”라고 소개했다. “베토벤의 ‘영웅’을 듣는다. 가끔 ‘바나나 차차’ 같은 동요도 틀어놓는다”라고 밝혔다.
안재현은 “복권을 산다”라며 로또 용지를 꺼냈다. 그는 “복권을 사는 버릇은 모델 할 때부터 있었다”라고 밝혔다. “어차피 안 되잖아요. 이 친구가 그걸 액땜을 다 해가는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되면 좋고 안 되면 말고. 일등이 되면 정말 많이 자랑하고 싶다”라는 뜻을 밝혔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난간에 대롱대롱 매달린 근력 납득 가능한 탄탄+섹시 비키니 몸매
- 이효리, 3년만에 SNS 개설..엄정화·김완선 팔로우
- 박준금, 한강뷰 집에 ‘옷방만 4개’..수십개의 명품이 가득(매거진준금)
- “정말 죄송스럽다” 잠실더비 앞서 터진 이천웅 사고, 고개숙인 염경엽 감독 [SS잠실in]
- 서하얀, 176cm의 위엄..계단 한 칸 내려가야 ♥임창정과 눈 맞춤
- 가수 남진과 나훈아는 왜 제명 당했나? [선데이서울로 본 50년전 오늘]
- [단독]방송인 출신 조정린 TV조선 기자, 웨딩사진 입수…남편은 변호사
- 추성훈, 발바닥 문신 고백.. ♥야노 시호 노출증 폭로에 “티셔츠가 나한테 붙어” (라디오스타)
- ‘홍대 여신’ 레이디제인 예비신랑 누구? 10세 연하 가수 출신 배우 임현태
- 원슈타인 “주먹으로 퍽 치고 20~30명이 집단으로 괴롭혀.. 돈도 뺏겨” (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