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머그] 키스앤크라이존이 저렇게 시끄러울 수 있어요? 팀 트로피 첫 출전에 신이 나 버린 우리 선수들 모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제(13일) 시작된 피겨스케이팅 월드 팀 트로피 대회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의 활약이 눈부셨습니다.
차준환 선수가 한국 선수 최초로 쇼트 프로그램 '꿈의 100점'을 돌파했고, 이해인 선수는 무결점 경기를 펼쳐 1위에 올랐습니다.
팀 트로피에 첫 출전한 우리나라 선수들 역시 좋은 성적만큼이나 기발한 응원을 보여줬습니다.
디테일이 살아있는 우리 선수들의 응원전을 모아봤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제(13일) 시작된 피겨스케이팅 월드 팀 트로피 대회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의 활약이 눈부셨습니다. 차준환 선수가 한국 선수 최초로 쇼트 프로그램 '꿈의 100점'을 돌파했고, 이해인 선수는 무결점 경기를 펼쳐 1위에 올랐습니다. 팀 트로피는 피겨 국가대항 단체전 대회로, 종목별로 포인트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정하는 방식으로 치러집니다. 이 때문에 경기 이후 점수를 기다리는 키스 앤 크라이 존은 경기를 뛴 선수 외에도 동료 선수들이 우르르 올라가 응원전을 펼치는 특징이 있는데요. 팀 트로피에 첫 출전한 우리나라 선수들 역시 좋은 성적만큼이나 기발한 응원을 보여줬습니다. 디테일이 살아있는 우리 선수들의 응원전을 모아봤습니다.
(구성: 이세미 / 편집: 이기은 / 제작: D콘텐츠기획부)
이세미,최희진 기자chnovel@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내 트럭 빠져나가기 힘들잖아"…골프채로 주차된 차량 '퍽퍽'
- "하나님이 고수익 보장"…537억 사기 교회 집사 구속 기소
- 레이디제인, '10살 연하' 임현태와 10월 결혼…열애 7년만
- [영상] 미국 '1급 기밀' 유출한 21살 용의자 체포 생중계…중무장 FBI 출동에도 한가롭게 독서?
- '기적'인 줄 알았는데 '사기'…피눈물 흘리는 성모상의 진실
- 장난감 아니라 진짜 차…5살 딸 생일선물로 '5억 외제차'
- SNS 삭제했던 이효리, 3년 만에 새 계정 개설…처음 올린 게시물은?
- 하다 하다 마약설까지…YG, '중국발' 블랙핑크 로제 마약파티 루머 '강경 대응'
- 한 달 1천만 명 몰래 시청, 결국…누누티비 "서비스 종료"
- [뉴스딱] 손녀들 앞에서 며느리 뺨 때린 할머니…아동학대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