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소속사 계약 만료에…아내 문정원까지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휘재가 소속사와 전속 계약 만료가 되며, 이휘재 문정원 부부의 향후 행보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앞서 이휘재가 전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 알려지며 부부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졌다.
한편 이휘재 문정원 부부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쌍둥이 아들 서준, 서언을 육아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정원 소속사 초록뱀이앤엠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문정원 씨의 계약은 아직 남아있다”고 말했다.
현재 문정원이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는 만큼, 연예계 활동에 대해 언급하기는 조심스러운 상황이다.
앞서 이휘재가 전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 알려지며 부부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졌다.
특히 이휘재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것이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러나 이휘재는 방송 중단에 대해 직접적으로 언급한 바가 없다. 현재 측근을 통해서만 여러 추측들이 오가는 상태다.
한편 이휘재 문정원 부부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쌍둥이 아들 서준, 서언을 육아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벽 도로에 누워있던 30대, SUV가 밟고 지나가 숨져
- "손님, 커트 한번에 10만원입니다"[그래서 어쩌라고]
- [단독]임현태 "레이디제인에 첫눈에 반해 대시…결혼 너무 좋아"(인터뷰)
- "죽어도 어쩔 건데" 화장실에 子낳고 남친 만나러 간 20대
- '병역면탈' D.P. 배우 송덕호, 징역 1년 구형…"죄송합니다"
- [돈창]공병도 하나에 수백만원...돈되는 위스키 공병 리셀
- "한동훈 딸 탈락시켜라" 하버드·예일에 집단 투서 들어가
- 샀다가 바로 되팔아도 10배…法도 못막는 '위스키 리셀 열풍'[돈창]
- '화란' 노개런티 이유 있었네…예비 아빠 송중기의 화양연화 [스타in 포커스]
- '카지노' 실존 모델 박왕열 "현존하는 마약 다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