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로맨스', 예매율 5위…B급 감성 통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급 감성으로 무장한 영화 '킬링 로맨스'가 오늘(14일) 개봉한 가운데 관객들의 반응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 분)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감독의 B급 감성과 병맛 코미디에 대한 마니아층의 열광을 바탕으로 박스오피스에서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B급 감성으로 무장한 영화 '킬링 로맨스'가 오늘(14일) 개봉한 가운데 관객들의 반응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 분)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2013년 '남자사용설명서'로 주목받았던 이원석 감독이 작심하고 만든 코미디 영화로 독특한 상상력이 총망라돼있다.
개봉일인 오늘(14일) 6%의 예매율로 예매 순위 5위(영진위 기준)에 올랐다. '존 윅4', '스즈메의 문단속', '리바운드' 등의 기상영작이 앞선 순위에 올라있는 만큼 힘겨운 레이스가 예상된다. 영화를 본 관람객 사이에서도 호불호가 갈리고 있다.
감독의 B급 감성과 병맛 코미디에 대한 마니아층의 열광을 바탕으로 박스오피스에서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펀펀한 현장] 피프티 피프티, '빌보드에서 시작된 꽃길'
- 레이디제인, '10살 연하' 임현태와 10월 결혼…열애 7년만
- 하다하다 마약설까지…YG, '중국발' 블랙핑크 로제 마약파티 루머 '강경 대응'
- 현아, '전 연인' 던 신곡 공개 응원 "가장 예쁠 때의 너를 만나서…"
- '컬투쇼' 박서준 "아이유, '드림'에서 엄청난 연기…자극 받았다"
- 진구X공승연,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 본다
- "이다인 父 260억 횡령설? 명백한 오보"...이승기, 작심 발언 배경은?
- 신예은, 국내에 하나뿐인 '마리오 코인' 받았다…'슈퍼 마리오' 찐팬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