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노메코, '로르샤흐' 트랙리스트…"지코, 더블 타이틀곡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페노메코가 새 앨범 스포일러에 나섰다.
피네이션은 14일 공식 SNS에 페노메코의 새 앨범 '페노메코 로르샤흐 파트1'(Rorschach Part1) 트랙리스트와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더블 타이틀곡 '린다맨'과 '피융'.
한편 페노메코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페노메코 로르샤흐 파트1'(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래퍼 페노메코가 새 앨범 스포일러에 나섰다.
피네이션은 14일 공식 SNS에 페노메코의 새 앨범 ‘페노메코 로르샤흐 파트1’(Rorschach Part1) 트랙리스트와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총 7곡이 수록됐다. 먼저 더블 타이틀곡 ‘린다맨’과 ‘피융’. 가수 지코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 외에도 ‘보이파블로’(BOYPABLO), ‘마르지엘라’(Margiela), ‘버블’(Bubble), ‘어라운드’(Around), ‘트러스트 미’(Trust Me) 등이 담겨있다.
신보 샘플러도 오픈했다. 선공개된 ‘보이파블로’를 시작으로 곡들이 흘러 나왔다. 감각적이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페노메코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페노메코 로르샤흐 파트1’(을 발매한다.
<사진제공=피네이션>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