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부터 송가인…'미스터트롯2' TOP7 목소리로 재해석된 전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연의 열기를 방불케 하는 뜨거운 뒤풀이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 '미스터트롯2'가 13일 토크 콘서트에 등장한 주옥같은 명곡들을 음원으로 선보였다.
TV CHOSUN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는 14일 낮 12시, TOP7이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아 선보인 'NEW 선곡' 총 10곡을 멜론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연의 열기를 방불케 하는 뜨거운 뒤풀이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 '미스터트롯2'가 13일 토크 콘서트에 등장한 주옥같은 명곡들을 음원으로 선보였다.
TV CHOSUN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는 14일 낮 12시, TOP7이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아 선보인 'NEW 선곡' 총 10곡을 멜론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먼저, TOP7이 직접 고른 인생 사진과 그 속에서 떠오르는 곡을 들려주는 '마이 스토리송' 4곡이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타향살이를 하며 고향이 그리울 때마다 향수병을 달래준 나상도의 '머나먼 고향'(원곡: 나훈아),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추억하며 부른 최수호의 '한 많은 대동강'(원곡: 송가인)은 가슴이 먹먹해지는 깊은 울림을 안긴다.
진욱은 부모님이 건강해져서 예전처럼 함께 여행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마이 스토리송 '남자는 말합니다'(원곡: 장민호)를, 박성온은 가요제에서 첫 대상을 수상한 곡이자 든든한 조력자 아버지를 위한 노래 '아버지의 강'(원곡: 강문경)을 통해 부모님을 향한 절절한 사랑을 고백한다.
TOP7을 향한 팬들의 열렬한 환호와 열기로 후끈했던 게릴라 콘서트의 오프닝을 장식한 박성온의 '좋다!'(원곡: 안성훈)는 신명나는 리듬에 어우러진 '트롯 천재'의 압도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진해성이 부른 '18세 순이'(원곡: 나훈아)는 '트롯은 멋이 아니라 맛이지요'라는 그의 명언처럼 맛깔나는 정통 트롯의 진수를 선보인다.
진욱의 '시계바늘'(원곡: 신유)은 섬세함의 끝판왕 '실크 미성'으로 세상살이의 고단함을 털어낼 위로를 전하며, TOP7의 단체곡 '고장난 벽시계'(원곡: 나훈아)는 일곱 색깔 국보급 명품 보이스가 한데 어우러져 역대급 귀호강을 선사한다.
어디든 찾아가는 초특급 팬 서비스로 감탄을 자아낸 TOP7, 그중에서도 나상도의 '사내'(원곡: 나훈아), 안성훈의 '자기야'(원곡: 박주희)는 장소 불문 흔들리지 않는 파워 가창력과 '형님 라인'의 관록이 묻어나는 곡이다.
한편, 14일 기준 안성훈의 결승전 인생곡 '그내 내 친구여'(원곡: 패티김)가 멜론 성인가요 차트 4위에 올라 최종 진의 위엄을 드러내고 있다. 또, 박지현의 준결승전 작곡가 신곡 미션 경연곡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안성훈의 라이벌 매치 1라운드 경연곡 '시절인연'(원곡: 이찬원)도 10위권에서 사랑받으며 경연이 끝난 후에도 식지 않는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무서워"…레이서 김새론, 음주사고 벌금 2000만 원에 입 열어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이병헌+김태희+권상우, 세무조사 탈탈 "수억원 뱉어"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 후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