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조규성 다리와 비슷” 허벅지 근육 자랑하다 가스 배출 大참사(장비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희가 반전 허벅지 근육을 자랑한다.
4월 15일 방송되는 채널A '잘 사는 재미 장비빨'(이하 '장비빨') 2회에는 '홈 짐' 장비빨을 뽐내는 박준혁 씨가 출연한다.
이날 나만의 헬스장 '홈 짐'에 지금까지 5천만 원 가까이 투자했다는 박준혁 씨는 홈 짐을 꾸미기 위해 월세 방까지 얻었다고 밝힌다.
박준형은 박준혁 씨의 홈 짐을 보고 유독 흥분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광희가 반전 허벅지 근육을 자랑한다.
4월 15일 방송되는 채널A ‘잘 사는 재미 장비빨’(이하 ‘장비빨’) 2회에는 '홈 짐' 장비빨을 뽐내는 박준혁 씨가 출연한다.
이날 나만의 헬스장 ‘홈 짐’에 지금까지 5천만 원 가까이 투자했다는 박준혁 씨는 홈 짐을 꾸미기 위해 월세 방까지 얻었다고 밝힌다. 수십만 원대에서 수백만 원을 오가는 운동 장비를 13대 보유 중인 박준혁 씨는 코로나 발생 이후 계속 이곳에서 혼자 운동을 즐기고 있다고.
박준형은 박준혁 씨의 홈 짐을 보고 유독 흥분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주인공의 운동 장비를 살펴볼 때마다 주인공보다 말을 더 많이 해 마치 헬스 트레이너 같은 모습을 보인다. 이 때문에 광희로부터 ‘장비빨 2회 주인공’이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는 후문.
한편 광희는 하체 운동을 배우던 와중 그간 숨겨왔던 축구선수 급 허벅지 근육을 공개, 축구선수 조규성의 다리와 자신의 다리가 비슷하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광희는 자신의 하체 근력을 자랑하던 와중, 힘을 과도하게 쓴 나머지 가스를 배출해 폭소를 유발한다. (사진=채널A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출 밥먹듯 하는 초6딸, 母에 “꺼져”→오은영 “위기, 긴급상황”(금쪽)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이시영 “난 비키니만 가져왔다구” 명품 몸매 자신감 작렬, 군살 하나 없네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심수봉 “삼촌이 학대, 남편 유부남인 줄”→나훈아 ‘별로’ 첫인상까지(컬투쇼)(종합)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173㎝에 50㎏’ 장가현, 47세 믿기지 않는 수영복 자태
- 한가인 “시부모님 딱 한번 싸웠는데 연정훈 큰 충격 받았다더라”(신들의 사생활2)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