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18일 입대…강원 원주시 '백호부대'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제이홉(29·정호석)이 오는 18일 36사단으로 입대한다.
14일 군 및 관련 업계에 따르면 제이홉은 오는 18일 오후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3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입대한 그룹 멤버 진(김석진) 역시 경기도 연천의 육군 5사단 입대 당시 입영행사 없이 차를 타고 입소한 바 있다.
제이홉 이후 다른 멤버들도 순차적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별도 입영행사 계획 없어
[서울=뉴시스] 하종민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제이홉(29·정호석)이 오는 18일 36사단으로 입대한다.
14일 군 및 관련 업계에 따르면 제이홉은 오는 18일 오후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3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할 예정이다.
36사단은 강원도 영서 이남 지역인 원주시, 횡성군, 태백시, 영월군, 정선군, 홍천군, 평창군 지역방위를 담당하며, 일반인들에게는 '백호부대'로 알려져 있다. 올해 1월 혹한기 훈련 중 병사가 사망한 사건이 발생한 곳도 36사단이었다.
다만 제이홉 입소 당일 별도의 입영환영 행사는 없을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입대한 그룹 멤버 진(김석진) 역시 경기도 연천의 육군 5사단 입대 당시 입영행사 없이 차를 타고 입소한 바 있다.
제이홉은 지난 2월 말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한 뒤 입대 준비를 해왔다. 최근엔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제이홉 이후 다른 멤버들도 순차적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빅히트 뮤직 모회사 하이브는 2025년 완전체 활동을 희망하고 있다.
현재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개별로 활동 중이다. 최근 지민이 솔로 앨범 '페이스'를 냈고, 슈가도 오는 21일 솔로 앨범 '디-데이'를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ahah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재력가 父, 중앙정보부에 끌려가 풍비박산"
- 서정희, 딸 서동주보다 먼저 재혼? "매일 웨딩드레스 입는 상상"
- 최준희, 눈·코 고쳤는데…양악수술 상담 받았다
- "김건희 패러디 때문에 SNL 하차?" 주현영, 의혹에 입 열었다
- "얘 아는 사람?ㅋㅋ"…이석준, '계엄 옹호' 차강석 공개 저격
- "1년 수익 32만원" 안상태, '층간소음' 누명 이후 근황
- "K사 브랜드 전략실서 일해요"…24기 옥순 직업 논란 터졌다
- 모모, 가슴골 파인 드레스로 반전 볼륨…섹시+상큼 동시에
- 김성은, ♥정조국과 안타까운 이별…"독박육아 시작"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