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이 사랑한 왕자님’ 박서준, 핫도그 내려놓자 훈내 폴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오랜만에 본업 모먼트를 뽐냈다.
박서준은 13일 자신의 채널에 검은 가죽 재킷을 입고 찍은 거울 셀카를 올렸다.
'더 마블스'는 지난 2019년 개봉한 '캡틴 마블'의 후속작으로 극중에서 박서준은 캡틴 마블(브리 라슨 역)의 남편 얀 왕자 역을 맡았다.
예고편에서 잠깐 등장하는 박서준은 긴 머리에 뾰족한 귀 푸른 갑옷을 입은 모습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배우 박서준이 오랜만에 본업 모먼트를 뽐냈다.
이서진 사장 치하에서 핫도그 생산에 여념이 없던 그 박부장이 아니었다.
박서준은 13일 자신의 채널에 검은 가죽 재킷을 입고 찍은 거울 셀카를 올렸다. 머리를 매만지며 씩 미소를 짓는 모습이 훈훈함을 더했다.
최근 공개됐던 ‘더 마블스’ 티저 영상 속 장발과는 사뭇 다른 모습에 팬들의 호응이 쏟아졌다.
지난 11일 마블 스튜디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해 11월 개봉하는 ‘더 마블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더 마블스’는 지난 2019년 개봉한 ‘캡틴 마블’의 후속작으로 극중에서 박서준은 캡틴 마블(브리 라슨 역)의 남편 얀 왕자 역을 맡았다. 예고편에서 잠깐 등장하는 박서준은 긴 머리에 뾰족한 귀 푸른 갑옷을 입은 모습이었다.
한편 박서준은 오는 26일 아이유와 함께 출연한 영화 ‘드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드림’은 쏘울리스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가 홈리스 풋볼 월드컵 감독으로 재능기부에 나서게 되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코미디영화다.
아이유는 극중에서 열정리스 현실파 PD 소민으로 출연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대 여신’ 레이디제인 예비신랑 누구? 10세 연하 가수 출신 배우 임현태
- 이효리, 3년만에 SNS 개설..엄정화·김완선 팔로우
- 박준금, 한강뷰 집에 ‘옷방만 4개’..수십개의 명품이 가득(매거진준금)
- 실수 반복하는 LG, 11년 전에도 선수는 절대 아니라고 했다[SS플래시백]
- 서하얀, 176cm의 위엄..계단 한 칸 내려가야 ♥임창정과 눈 맞춤
- 가수 남진과 나훈아는 왜 제명 당했나? [선데이서울로 본 50년전 오늘]
- 추성훈, 발바닥 문신 고백.. ♥야노 시호 노출증 폭로에 “티셔츠가 나한테 붙어” (라디오스타)
- ‘365일 세금내세요’ 박성광 ‘미인세’ 부른 ♥이솔이 카오락 망중한
- [단독]방송인 출신 조정린 TV조선 기자, 웨딩사진 입수…남편은 변호사
- ‘47세 동안’ 채정안, 세안 후 욕실에서 광란의 댄스 “어지러워”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