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피크닉 도시락 싸다 “남편 홍보 아니에요” 당황

이유민 기자 2023. 4. 14. 15: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서하얀 seohayan’ 화면 캡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봄 피크닉 도시락 싸는 비법을 공개한다.

서하얀은 13일 유튜브 채널 ‘서하얀 seohayan’을 통해 ‘서하얀표 초간단 다이어트 김밥 레시피! (ft. 피크닉 도시락 싸기) | 유부김밥, 키토김밥, 무스비, 비건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먹방’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서하얀은 “이제 날씨가 풀렸으니까 아이들과 꽃놀이 가야된다”라며 “도시락 간편하게 싸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한다”며 인사를 건넸다.

첫 번째로 그는 아이들에게 줄 식빵롤을 만들기 시작했다. 토스트를 꺼내며 “식빵은 밀대로 밀어야 하는데 우리 집에 지금 밀대가 없다. 그래서 병으로 할 건데”라며 “‘소주 한 잔’ 홍보 아니다”라고 말해 개그감을 발휘했다.

‘소주 한 잔’은 임창정의 인기곡으로 2003년 발매돼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그는 무스비부터 건강을 위한 유부 김밥, 키토 김밥을 만들었다.

요리하는 중에도 서하얀은 스타일리시하게 차려입어 눈길을 끌었다. 주방 역시 깔끔하게 정돈된 상태로 주부 9단의 실력을 뽐냈다.

계획했던 메뉴들에 이어 서하얀은 착즙 주스까지 만들었다. 아이들을 위해 장식까지 신경 쓰며 도시락을 완성했다.

한편, 서햐안은 지난 2017년 가수 임창정과 결혼하며 슬하에 아들 다섯 명을 두고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