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KPGA 서요섭·이수민에 골프화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디다스골프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에서 뛰는 서요섭(27), 이수민(30)과 골프화 후원 계약했다고 14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아디다스골프는 서요섭과 이수민에게 올해 말까지 1년간 아디다스 골프화를 후원한다.
아디다스골프는 서요섭과 이수민과의 후원 계약에 앞서 최진호, 이준석, 최호영과도 후원 계약을 연장했고 KLPGA 투어의 루키 황유민과는 의류 및 골프화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약에 따라 아디다스골프는 서요섭과 이수민에게 올해 말까지 1년간 아디다스 골프화를 후원한다.
KPGA 코리안투어 통산 5승을 거둔 서요섭은 올해 시즌 3승과 제네시스 대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수민은 전역 후 올해 코리안투어로 복귀한다. 코리안투어 통산 5승에 2016년 DP월드투어 선전 인터내셔널에서 우승했고, 2015년 신인상과 2019년 KPGA 제네시스 상금왕을 차지했다.
서요섭은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올해 더 많은 우승을 차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디다스골프는 서요섭과 이수민과의 후원 계약에 앞서 최진호, 이준석, 최호영과도 후원 계약을 연장했고 KLPGA 투어의 루키 황유민과는 의류 및 골프화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기존 후원 선수로는 박현경과 김수지, 홍정민 등이 아디다스골프의 후원을 받고 있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샀다가 바로 되팔아도 10배…法도 못막는 '위스키 리셀 열풍'[돈창]
- 정신질환으로 병역 면제받았는데…의료인·보육교사 자격 취득?
- [단독]임현태 "레이디제인에 첫눈에 반해 대시…결혼 너무 좋아"(인터뷰)
- "죽어도 어쩔 건데" 화장실에 子낳고 남친 만나러 간 20대
- "한동훈 딸 탈락시켜라" 하버드·예일에 집단 투서 들어가
- [돈창]공병도 하나에 수백만원...돈되는 위스키 공병 리셀
- 탁재훈, 신정환과의 사진 공개…“우리는 아직 컨츄리꼬꼬”
- "고양이가 인덕션 작동한 듯"…외출한 사이 빈 주택서 화재
- '취포족'에 300만원 준다는 정부…지자체는 시큰둥
- '카지노' 실존 모델 박왕열 "현존하는 마약 다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