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니케’ 21일 하프 애니버서리 특별 방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출시 6개월을 맞아 오는 21일 하프 애니버서리 특별 방송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별 방송은 'THE EVENING OF GODDESS'를 테마로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21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된다.
지난 12일부터 개최된 이번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니케는 특별 코스튬이 무료 배포되며 실제 사이즈 피규어가 제작되어 글로벌 지휘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특별 방송은 ‘THE EVENING OF GODDESS’를 테마로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21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된다.
캐릭터 ‘아니스’와 ‘시프티’가 MC로 참여해 방송 중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교환 코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많은 지휘관들이 기대하고 있는 역대급 업데이트 소식이 최초로 공개된다.
‘승리의 여신: 니케’가 지휘관들과 함께 반 년간 이뤄낸 성과를 담은 인포그래픽이 발표된다.
디렉터 및 개발진 인터뷰를 통해 니케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해결해주고 시나리오, 캐릭터, 아트, 사운드 등 전 분야에 걸쳐 개발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두근두근! 니케 투표 이벤트’의 우승자가 발표된다. 지난 12일부터 개최된 이번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니케는 특별 코스튬이 무료 배포되며 실제 사이즈 피규어가 제작되어 글로벌 지휘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