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신혼…'결혼 1주년' 현빈♥손예진, 日 동반 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1주년을 맞은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일본 스케줄을 함께 했다.
14일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손예진이 일본에 함께 간 것이 맞다"고 밝혔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3월 31일 결혼 1주년을 맞았다.
손예진은 당일 미공개 결혼 화보를 올리며 결혼 1주년을 자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결혼 1주년을 맞은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일본 스케줄을 함께 했다.
현빈은 지난 11일 L브랜드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스페셜 에디션 출시 행사 참석 차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이는 2017년 팬미팅으로 일본을 찾은 이후 5년 만의 방문이다.
해당 일정에는 아내 손예진도 동행했다. 온라인 상에는 호텔 목격담과 함께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남녀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됐다.
14일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손예진이 일본에 함께 간 것이 맞다"고 밝혔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3월 31일 결혼 1주년을 맞았다. 손예진은 당일 미공개 결혼 화보를 올리며 결혼 1주년을 자축했다.
두 사람은 2020년 공개 열애를 시작, 2년 뒤인 2022년 3월 결혼했다. 이후 같은 해 11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