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제인, 10살 연하 배우 임현태와 결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레이디 제인(본명 전지혜·39)이 10살 연하의 배우 임현태(29)와 결혼한다.
14일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측은 "레이디 제인이 임현태와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2006년 인디밴드 아키버드의 보컬로 데뷔한 레이디제인은 '홍대 여신'이라는 수식어로 유명세를 얻었으며 래퍼 쌈디와 공개 열애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오는 10월 결혼"
임현태, 그룹 빅플로 멤버 하이탑으로 활동한 가수 겸 배우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가수 레이디 제인(본명 전지혜·39)이 10살 연하의 배우 임현태(29)와 결혼한다.
14일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측은 "레이디 제인이 임현태와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7년간 장기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2006년 인디밴드 아키버드의 보컬로 데뷔한 레이디제인은 '홍대 여신'이라는 수식어로 유명세를 얻었으며 래퍼 쌈디와 공개 열애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쌈디와 결별 후에는 주로 라디오 DJ와 예능 패널, 방송인으로 활약하며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러블리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1994년생인 임현태는 보이그룹 빅플로 멤버 하이탑으로 데뷔해 통통 튀는 매력으로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2'에 출연하는 등 인지도를 알렸으나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연극 '스물'과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서 열연했다. SBS '힙합왕-나스나길' MBC '하자있는 인간들' 티빙 '비의도적 연애담' 등 드라마도 출연했으며 최근 SBS '모범택시2'에도 모습을 비췄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취재석] '美 도청 의혹' 파문, '가해자 두둔'이 보편적 가치인가
- '이정근 게이트' 일파만파…살얼음판 민주당
- 美 FBI, 주방위군 공군 소속 기밀 유출 용의자 체포
- '강남 납치·살해' 사인은 마취제…병원 관리 '빨간불'
- 현아, 전 남친 던 신곡 응원…"널 만나 견딜 수 있었어"
- '중소돌의 반란' 피프티 피프티, 빌보드 기적 아닌 이제 시작 [TF초점]
- '적자짐' 짊어진 한두희號 첫 성적표에 관심…마이너스 ROE 벗어날까
- '버추얼 휴먼' 내세우는 기업들...'연예인 리스크' 굿바이!
- 최태원 회장 연일 강행군…'재계 맏형' 독보적 존재감
- [엔터Biz] SM 쟁탈전 동안 조용히 오른 YG, 상승세 이어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