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영-아린-유정-주학년-김요한-유용하, '구구즈' 감성 수학여행 떠난다 (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틀트립2'가 MZ들의 풋풋한 여행기를 공개한다.
KBS 2TV '배틀트립2' 15일 방송은 '수학여행 특집'으로 꾸며진다.
여행 영상 공개에 앞서 25세 동갑내기인 '구구즈'는 수학여행 콘셉트로 풋풋한 감성을 선보인다.
'수학여행 특집' 부산 여행기를 담은 KBS 2TV '배틀트립2'는 15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배틀트립2'가 MZ들의 풋풋한 여행기를 공개한다.
KBS 2TV '배틀트립2' 15일 방송은 '수학여행 특집'으로 꾸며진다. 여행 설계자 오마이걸 아린, 우주소녀 다영, 위키미키 최유정, 더보이즈 주학년, 위아이 김요한, 유용하의 부산 여행이 그려진다.
여행 영상 공개에 앞서 25세 동갑내기인 '구구즈'는 수학여행 콘셉트로 풋풋한 감성을 선보인다. 이에 MC 성시경, 허경환, 이용진은 '구구즈'의 활력 넘치는 여행기를 보며 부러움의 눈빛을 보내기도.
먼저 아린, 다영, 유정, 학년, 요한, 용하는 버스를 타고 부산으로 이동하며 수학여행 분위기를 한껏 살리며 로컬 맛집 등을 소개한다.
또 다영은 "레트로 감성을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 롤러장에 왔다"며 멤버들을 롤러장으로 이끌고, 롤러스케이트를 처음 타보는 '구구즈'는 밝은 에너지를 내뿜으며 롤러장 접수에 나선다.
이어 '구구즈'는 부산 버스 투어를 통해 푸른 바다와 눈부신 야경을 낭만 있게 즐기고 "MZ들은 이렇게 논다"며 해변 댄스 영상을 찍고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이에 MC들은 "너무 예쁘다", "진짜 수학여행 같다"며 이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에 감탄한다.
'수학여행 특집' 부산 여행기를 담은 KBS 2TV '배틀트립2'는 15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