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면, 퀀텀이엔엠과 전속계약…손숙·서이숙과 한솥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준면이 퀀텀이엔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4일 퀀텀이엔엠은 "뮤지컬, 드라마와 영화까지 전천후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다재 다능한 배우 박준면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준면은 1994년 연극 '노부인의 방문'으로 데뷔했다.
한편 박준면이 전속계약을 맺은 소속사 퀀텀이엔엠에는 배우 손숙, 서이숙, 이병준, 우현, 이서환, 김진호, 최수린, 조련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퀀텀이엔엠은 “뮤지컬, 드라마와 영화까지 전천후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다재 다능한 배우 박준면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준면은 1994년 연극 ‘노부인의 방문’으로 데뷔했다. 이후 뮤지컬 ‘맘마미아’ ‘레 미제라블’ ‘미세스 다웃파이어’ ‘고스트’ 등에 출연했다. 드라마 ‘슈룹’ ‘신의퀴즈’ 시리즈를 비롯해 영화 ‘하모니’ ‘뷰티풀 뱀파이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했다.
이외에도 예능 ‘뜨거운 씽어즈’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힙합의 민족2’ 등에서 활약했다. 2014년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아무도 없는 방’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잠재력도 뽐냈다.
최근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로지 역으로 무대에 오르는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제안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박준면이 전속계약을 맺은 소속사 퀀텀이엔엠에는 배우 손숙, 서이숙, 이병준, 우현, 이서환, 김진호, 최수린, 조련 등이 소속돼 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