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개발자 노트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의 개발자 노트를 14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김종호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사업실장, 손경욱 겜프스엔 기획팀장이 출연해 지금까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개발되고 있는 내용을 시각 자료와 함께 선보였다.
조작감에 대한 아쉬움을 나타낸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시스템 개선도 소개됐다.
영상 말미에는 4월 중 새로운 소식 공개를 예고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의 개발자 노트를 14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김종호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사업실장, 손경욱 겜프스엔 기획팀장이 출연해 지금까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개발되고 있는 내용을 시각 자료와 함께 선보였다.
먼저 전투 진행 시 나타나는 캐릭터 스킬 컷 장면을 개선한 작화 중간 과정을 공개했다. 또한 '하루 1회 보기' 등의 편의 기능도 함께 추가한다고 예고했다.
조작감에 대한 아쉬움을 나타낸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시스템 개선도 소개됐다. 가로 화면 지원과 원하는 위치를 터치하면 별도 조작 없이 이동이 가능하도록 변경했으며, 기존 대시 버튼을 제거하는 대신 기본 이동 속도를 향상시켰다. 퀘스트 진행을 위해 자동으로 목적지까지 이동이 가능한 시스템을 새로 선보이는 등 이용자의 조작 편의를 위한 기능도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일러스트 애니메이션에 대한 내용도 언급했다. 기존 2D 라이브 애니메이션 장면에 생동감을 더하기 위한 동작과 일러스트 추가 작업도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SNS에서 프로필 이미지로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 아이콘'과 게임 일부 음원 등 다운로드 가능한 디자인 키트도 선보였다. 영상 말미에는 4월 중 새로운 소식 공개를 예고하기도 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100억원 자사주 취득…6개월간 신탁계약
- 네오위즈,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 네오위즈, 일본 택틱스 RPG '천계 패러독스' 국내 퍼블리싱 계약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