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수입차 최초 현대百 명품관 입점…한달간 전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스타코리아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명품관에 수입 자동차 최초로 입점해 오는 14일까지 한달간 차량 전시와 시승, 출고까지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폴스타는 이번 행사 운영 기간을 한달로 연장하고 차량 출고까지 지원하는 등 포스타 스페이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부분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폴스타코리아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명품관에 수입 자동차 최초로 입점해 오는 14일까지 한달간 차량 전시와 시승, 출고까지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폴스타가 운영하는 팝업스토어 투 온 투어는 고객의 일상에 찾아가 제품과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폴스타는 이번 행사 운영 기간을 한달로 연장하고 차량 출고까지 지원하는 등 포스타 스페이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부분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내부는 폴스타 스페이스와 마찬가지로 갤러리 같이 고급스럽고 미니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폴스타2 한대가 전시되고 스페셜리스트에게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또 총 세 대의 시승차량도 마련해 예약 및 현장 시승도 지원한다. 해당 기간 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폴스타2를 주문하거나 출고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폴스타 전시공간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명품관 GATE 2에 위치하며 월요일에서 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에서 일요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전시기간은 14일부터 다음달인 5월 14일까지다.
이현기 폴스타코리아 네트워크 총괄 부장은 “명품 브랜드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백화점 1층 명품관 입점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럭셔리 디자인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폴스타 2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쉐보레, 볼트 EUV 대기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 리본카, ‘중고차 라이브 스튜디오’ 부산서 개관
- 美 신차판매 67% 전기차로…셈법 복잡해진 현대차·기아
- 현대차, 2세대 코나 EV 출시…세제 혜택시 3천만원대
- 위기의 혼다, 1분기 판매량 먹구름…"전략 재고 필요"
- [타보고서] 후륜수동 끝판왕…달리면 즐거운 '토요타 GR86'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