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일,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 한정판 NFT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단 100개로 제한된 한정판으로 위메이드 NFT 플랫폼 '나일'에서만 구할 수 있다.
위메이드NFT 플랫폼 나일이 오는 27일 M2E(Move to Earn) 프로젝트 '스니커즈(SNKRZ)'의 한정판 NFT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나만의 스니커즈 NFT를 신고 걷거나 달릴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웹3(WEB3) 소셜 피트니스 디앱(DApp)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단 100개로 제한된 한정판으로 위메이드 NFT 플랫폼 '나일'에서만 구할 수 있다.
위메이드NFT 플랫폼 나일이 오는 27일 M2E(Move to Earn) 프로젝트 ‘스니커즈(SNKRZ)’의 한정판 NFT를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NFT는 ‘스니커즈 스타터 팩 NFT(SNKR2 Starter Pack NFT)’으로, 4월 27일(목)부터 나일의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된다. 스타터 팩 NFT는 오직 나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판 스킨은 물론, 즐거운 피트니스 활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국내 최초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나만의 스니커즈 NFT를 신고 걷거나 달릴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웹3(WEB3) 소셜 피트니스 디앱(DApp)이다. 국내 M2E 프로젝트 중 최대 규모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으며, NFT 거래량도 1위다. 유틸리티 토큰 (FRC)가 위믹스파이(WEMIX.Fi)에 상장되며 더욱 진화된 토크노믹스2.0로 도약했다.
토크노믹스2.0으로 변화됨에 따라 유틸리티 토큰의 활용처가 다각화됐다. 이용자들은 피트니스 활동을 하며 스태미나를 소모할 때마다 운동 포인트(Workout Point)를 받을 수 있다. 하루 동안 획득한 운동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결정되고, 보상으로 주어진다. 스니커즈 신발 NFT를 육성하고, 스킨과 아이템, 랜드 구매에 사용된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