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여신’ 레이디제인 예비신랑 누구? 10세 연하 가수 출신 배우 임현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대 여신'이라는 별명으로 불렸던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제인(38)이 오랜 기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한다.
레이디제인 소속사는 14일 "레이디제인이 배우 임현태와 오는 10월14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남자친구인 임현태는 1994년생으로 레이디제인보다 10세 연하다.
레이디제인은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인으로 활약하는 한편 연기에도 도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홍대 여신’이라는 별명으로 불렸던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제인(38)이 오랜 기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한다.
레이디제인 소속사는 14일 “레이디제인이 배우 임현태와 오는 10월14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처음 만나 7년여 동안 교제해 왔다.
남자친구인 임현태는 1994년생으로 레이디제인보다 10세 연하다. 임현태는 지난 2014년 5인조 그룹 하이탑으로 데뷔했고, 이후 배우로 전향했다.
출연작으로는 ‘하숙24번지’, ‘선무당 공도사의 창업성공기’, ‘완전무결 그놈’, ‘마이 리틀 키보드’ 등이 있다.
레이디제인은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인으로 활약하는 한편 연기에도 도전 중이다. ‘호구의 연애’ ‘블랙의 신부’ 등에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3년만에 SNS 개설..엄정화·김완선 팔로우
- 박준금, 한강뷰 집에 ‘옷방만 4개’..수십개의 명품이 가득(매거진준금)
- ‘47세 동안’ 채정안, 세안 후 욕실에서 광란의 댄스 “어지러워” 웃음
- LG 이천웅 구단 조사에서 인터넷 도박 연루 인정…KBO 징계 따라 방출 가능성 높아[SS포커스]
- 가수 남진과 나훈아는 왜 제명 당했나? [선데이서울로 본 50년전 오늘]
- 서하얀, 176cm의 위엄..계단 한 칸 내려가야 ♥임창정과 눈 맞춤
- 추성훈, 발바닥 문신 고백.. ♥야노 시호 노출증 폭로에 “티셔츠가 나한테 붙어” (라디오스타)
- ‘365일 세금내세요’ 박성광 ‘미인세’ 부른 ♥이솔이 카오락 망중한
- [단독]방송인 출신 조정린 TV조선 기자, 웨딩사진 입수…남편은 변호사
- ‘하와이 간’ 이시영, 지붕끝에 대롱대롱 위험천만 힘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