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 평론가 “K팝 새 역사 쓴 BTS 지민, 1위한 이유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지웅쇼'에서 BTS 빌보드 '핫 100' 1위 곡의 의미를 짚어본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러브FM '허지웅쇼'에서는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김영대 음악평론가가 BTS의 빌보드 '핫 100' 1위곡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앞서 BTS는 빌보드 '핫 100'에서 2020년 글로벌 히트곡 '다이너마이트'를 필두로 '마이 유니버스' 그리고 지민의 신곡 '라이크 크레이지'까지 총 7곡이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러브FM ‘허지웅쇼’에서는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김영대 음악평론가가 BTS의 빌보드 ‘핫 100’ 1위곡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앞서 BTS는 빌보드 ‘핫 100’에서 2020년 글로벌 히트곡 ‘다이너마이트’를 필두로 ‘마이 유니버스’ 그리고 지민의 신곡 ‘라이크 크레이지’까지 총 7곡이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BTS의 빌보드 1위곡을 한 곡씩 들어보면서 곡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자세하게 알아볼 예정이다. 김영대 평론가는 “지민은 팝 시장에서 선호되는 퍼포머다. 무대를 멋있게 꾸미고 노래도 잘한다”며 호평해 이에 그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허지웅쇼’는 SBS 러브FM 103.5Mhz에서 오후 12시 5분부터 2시까지 청취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