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로맨스' 이선균·이원석 감독, 유튜브 '요정재형' 출격…도른맛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뜨거운 반응과 함께 개봉일을 화제작 '킬링 로맨스'의 주역 이선균과 이원석 감독이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한다.
Z세대 취향을 완벽 저격하는 스타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킬링 로맨스'의 주역 이선균, 이원석 감독이 유튜브 '요정재형' 출연을 예고하며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4일) 개봉한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 분)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 분)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 분)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다.
Z세대 취향을 완벽 저격하는 스타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킬링 로맨스’의 주역 이선균, 이원석 감독이 유튜브 ‘요정재형’ 출연을 예고하며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정재형은 본업인 음악은 물론, 예능, 요리까지 일가견이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이선균, 이원석 감독은 그의 유튜브 ‘요정재형’의 첫 게스트로 출연해 환상을 넘어선 환장의 케미를 선보인다고 한다. 평소 정재형과의 각별한 친분으로 출연하게 된 이선균과 이원석 감독은 가식 0%의 솔직한 일상 토크는 물론, ‘킬링 로맨스’에 출연한 계기부터 화제의 캐릭터 ‘조나단 나’의 시그니처 대사, “잇츠 규웃~”이 탄생하게 된 비하인드까지 ‘킬링 로맨스’의 숨겨진 킬링 파트를 모두 풀어낼 것을 예고해 재미있는 입담을 펼칠 것을 기대케 한다.
한편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인 영화 ‘킬링 로맨스’는 최초 시사회 및 관객 시사회를 통해 Z세대 관객들의 취향을 완벽히 저격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뜨거운 입소문을 양산 중이다. 영화를 미리 본 언론과 관객들은 “감독 도핑 테스트 시급”, “도른자들을 깨운 것은 더 도른자였다”, “내가 이런 취향인 걸 ‘킬링 로맨스’를 보고 알았다”, “낯선 맛인데 너무 맛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선보이고 있어 상상 이상의 멀티 장르 영화가 탄생한 것을 입증하고 있다.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킬링 로맨스’는 오늘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샀다가 바로 되팔아도 10배…法도 못막는 '위스키 리셀 열풍'[돈창]
- 정신질환으로 병역 면제받았는데…의료인·보육교사 자격 취득?
- [단독]임현태 "레이디제인에 첫눈에 반해 대시…결혼 너무 좋아"(인터뷰)
- "죽어도 어쩔 건데" 화장실에 子낳고 남친 만나러 간 20대
- "한동훈 딸 탈락시켜라" 하버드·예일에 집단 투서 들어가
- [돈창]공병도 하나에 수백만원...돈되는 위스키 공병 리셀
- 탁재훈, 신정환과의 사진 공개…“우리는 아직 컨츄리꼬꼬”
- "고양이가 인덕션 작동한 듯"…외출한 사이 빈 주택서 화재
- '취포족'에 300만원 준다는 정부…지자체는 시큰둥
- '카지노' 실존 모델 박왕열 "현존하는 마약 다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