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침묵한 샌디에이고, 밀워키에 연장 패배..2연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이고가 밀워키에 패했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는 4월 14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날 샌디에이고는 연장 10회 3-4 패배를 당했다.
밀워키는 연장 10회초 텔레즈의 희생플라이로 균형을 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샌디에이고가 밀워키에 패했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는 4월 14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날 샌디에이고는 연장 10회 3-4 패배를 당했다. 샌디에이고는 2연패에 빠졌다.
닉 마르티네즈(SD)와 콜린 레아(MIL)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밀워키였다. 밀워키는 1회초 로우디 텔레즈의 2점포로 선제득점에 성공했다.
샌디에이고는 2회말 매니 마차도가 시즌 1호 솔로포를 쏘아올려 1점을 만회했다. 밀워키는 5회초 마이크 브로소가 솔로 홈런을 기록해 1점을 추가했다.
샌디에이고는 8회말 트렌트 그리샴이 동점 2점포를 쏘아올려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양팀의 승부는 연장으로 향했다.
밀워키는 연장 10회초 텔레즈의 희생플라이로 균형을 깼다.
밀워키는 선발 레아가 5.2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고 피터 스트르젤레키가 1.1이닝 무실점, 맷 부시가 1이닝 2실점, 데빈 윌리엄스가 1이닝 무실점, 조엘 파이암프스가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승리했다.
샌디에이고는 선발 마르티네즈가 6이닝 3실점을 기록했고 스티븐 윌슨이 1이닝 무실점, 팀 힐이 1이닝 무실점, 조시 헤이더가 1이닝 무실점, 루이스 가르시아가 1이닝 1실점(비자책)을 기록해 패했다.
김하성은 이날 7번 2루수로 출전했고 4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0.262가 됐다.(자료사진=김하성)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대어’ 오타니는 확실한데..FA 시장 돈 잔치, 올겨울에도 이어질까[슬로우볼]
- 뭐가 달라진걸까, 시즌 초반 ML 폭격 중인 맷 채프먼[슬로우볼]
- 드디어 전체 3순위 잠재력 폭발? 달라진 알렉 봄[슬로우볼]
- SD의 마운드 모험은 정답? 기대 이상으로 시작한 루고[슬로우볼]
- 올해는 다르다? 반전 성적으로 시즌 시작하는 타자들[슬로우볼]
- G-Rod도 무난히..투타 특급 유망주 모두 데뷔한 BAL, 질주 시작?[슬로우볼]
- ‘헐값에 주워온’ 5할타자? 앤더슨과 밀워키의 만남, 윈-윈 될까[슬로우볼]
- ‘굴욕의 시간’ 딛고 쾌조의 출발..조이 갈로, 올해는 달라질까[슬로우볼]
- 제로섬? 공생? 중요한 기로에서 얽힌 두 포수의 운명[슬로우볼]
- 얼마를 쏟아부었는데..시작부터 암초 만난 메츠의 꿈[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