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유선호, 험난한 입단 테스트…김종민 “여태까지 인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유선호의 입단 테스트가 공개된다.
4월 16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봄을 업로드하다'에서는 봄 출사 여행을 떠나는 이들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봄 출사 여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앞서 형님들은 '1박 2일' 구호를 포함한 오프닝 마무리를 유선호에게 요청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1박 2일’ 유선호의 입단 테스트가 공개된다.
4월 16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봄을 업로드하다’에서는 봄 출사 여행을 떠나는 이들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날씨도 좋고 사진 찍기 좋은 계절 봄. 멤버들은 새로운 여행의 추억을 쌓기 위해 일출 시간부터 한 자리에 모여 오프닝을 시작한다. 오랜만에 오프닝을 KBS에서 진행한 이들은 이른 아침부터 불러낸 제작진을 향해 투덜거림을 보이면서도 설렘의 마음을 동시에 드러내며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서울에서 오프닝을 하면 배우 모드로 돌아오는 연정훈부터 KBS 본관 앞에서 처음으로 오프닝을 진행하는 유선호까지 멤버들은 서로를 반기는 화려한 입담으로 오프닝을 장식하는데.
특히 고인물 김종민은 유선호를 향해 “이제 정식 멤버가 된 거야”라고 말하면서도 “여태까지 인턴이었어”라고 덧붙이며 KBS에서 첫 오프닝을 한 유선호를 당혹케 만들어 폭소를 유발한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에게 듣게 된 ‘봄을 업로드하다’ 미션. 봄 출사 여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앞서 형님들은 ‘1박 2일’ 구호를 포함한 오프닝 마무리를 유선호에게 요청한다. 이에 유선호는 당당하게 구호를 외치지만, 형님들의 기준(?)에 미치지 못한 그의 모습에 문세윤은 “패기가 없어”라고 말하는 등 솔직 토크를 뽐내며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사진=KBS 2TV)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진화♥’ 함소원, 이혼 소동 후 밝은 근황…딸과 함께 드레스 입고 먹방
- “심장 터질 것 같아” 임영웅, 파리서 메시 만났다…진정한 축구 덕후
- 한가인 “시부모님 딱 한번 싸웠는데 연정훈 큰 충격 받았다더라”(신들의 사생활2)
- 블랙핑크 측, 중국발 로제 마약 루머에 강경 대응 “명백한 허위사실”[공식입장]
- 김희애, 연예계 제의 받은 증명사진 공개 “학창시절 공부는 못해”(유퀴즈)
- ‘나경은♥’ 유재석 “정력에 안 좋다는 고사리 전엔 잘 먹었는데‥”(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