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문화재단,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5월 28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주문화재단은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다음달 28일 오후 5시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Dear Heart' 타이틀로 콰르텟과 함께 풍성한 공연을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진행한다.
올해로 내한 24주년을 맞은 유키 구라모토는 1999년 봄 처음 내한한 이후 매년 한국을 방문하며 공연과 음반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는 17일 오전 10시 티켓 오픈으로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경주문화재단은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다음달 28일 오후 5시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Dear Heart' 타이틀로 콰르텟과 함께 풍성한 공연을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진행한다.
올해로 내한 24주년을 맞은 유키 구라모토는 1999년 봄 처음 내한한 이후 매년 한국을 방문하며 공연과 음반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꾸준한 창작 활동으로 연주한 곡은 360여 곡에 이르며 특히 '레이크 루이스(Lake Louise)', '로망스(Romance)', '메디테이션(Meditation)'등의 히트곡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유키 구라모토의 음악은 따뜻하고 서정적인 멜로디로 회상과 추억에 잠기게 하고, 위로를 주기도 하며, 은은한 사랑을 느끼게도 해준다.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는 17일 오전 10시 티켓 오픈으로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재)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서 확인하면 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포항CBS 문석준 기자 pressmoo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순신 아들 학폭 피해자, 2년동안 '2일만' 정상수업 받았다
- 72미터 롤러코스터 최정상에서 멈춰섰다…탑승객들 '덜덜'
- 술 취해 엄마 때린 오빠에 흉기 휘두른 여동생…살인미수 체포
- [단독]텅 빈 전두환 손자 계좌…'비자금 저수지' 억대 배당금 어디로
- 최고령 女의원 사퇴하라?…"직무 수행 어려워" vs "남자였다면?"
- 낮잠이 보약? 30분 이상 자면 '이것' 위험 높아져
- 美기밀유출한 미군…평소 10대 모인 채팅방서 '왕' 노릇했다
- 정체불명 돼지고기 778억원 어치…軍밥상에 올라갔다
- 중고생, 우울감도 음주율도 일년새 늘었다…지난해 '코로나 3년차'
- "하나님이 고수익 보장"…537억 사기 친 교회 집사